Quantcast

‘무엇이든 물어보살’ 이수근-서장훈, 야구 해설가 봉준근의 고민 상담 속 유쾌한 입담 과시…‘봉미미는 무슨뜻?’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국다원 기자) 지난 25일 첫 방송된 ‘무엇이든 물어보살’이 네티즌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 25일 방송된 KBS조이 ‘무엇이든 물어보살’에서는 서장훈과 이수근이 선녀 보살과 아기 동자로 변신했다.

이날 방송에는 두꺼비를 섬기는 두여사로 변신한 박수아(리지)가 출연. 두 사람과 함께 찰떡 케미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영상 속 서장훈은 화려해진 볼 터치와 새빨간 입술, 분홍 리본 핀으로 곱게 머리를 장식해 시선을 강탈했다.

또한 이수근도 그에 못지 않은 분장으로 이목을 끌었다.

KBS조이 ‘무엇이든 물어보살’ 방송 캡처
KBS조이 ‘무엇이든 물어보살’ 방송 캡처

고민 상담자로 야구 해설가 봉중근이 왔다. 문을 열고 들어오는 그를 본 이수근은 “그 운동할 때 내가 봤는데”라며 말을 잊지 못했다.

이어 서장훈은 “봉씨 일거야 봉미미”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에 맞추어 봉준근은 “안녕하세요 봉미미 입니다”라고 맞받아쳤다. 서장훈이 부른 봉미미는 메이저리그에 있던 미미한 야구선수까지 다 알 수 없다는 말에서 유래되었다고 밝혔다. 그러자 봉준근은 영어라서 해석이 달랐을 뿐이라고 부인했다. 

고민 상담이 시작되고 서장훈은 이 사람의 고민은 제2의 진로라며 직업을 그만둔지 꽤 됐기 때문이라고 덧붙여 말했다. 그 말을 들은 봉준근은 오 잘 맞히는데라는 표정을 짓고 있었다.

이어서 이수근은 얼굴에 끼가 가득히 있기 때문에 교육자 상은 아니라며 대중들 앞에 계속해서 서야 할 상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수근-서장훈의 케미가 빛나는  KBS조이 ‘무엇이든 물어보살’은 선녀 보살 서장훈과 동자 이수근이 꽉 막힌 속을 확!! 뚫어줄 신통방통 해결책을 주는 프로그램. 매주 월요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