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나이키, ‘에어맥스 줄서기(AIRMAX LINE)’ 드로우 이벤트 진행…“참여 방법 및 당첨자 발표 일정은?”

  • 이창규 기자
  • 승인 2019.03.26 17:32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창규 기자] 나이키(NIKE)가 에어맥스 데이를 기념하는 ‘에어맥스 줄서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26일 에어맥스 데이를 맞이해 나이키는 홈페이지서 한정판 에어맥스 에디션을 ‘THE DRAW(더 드로우)’로 판매한다고 알렸다.

더 드로우란 구매 응모한 사람들에게 온라인 추첨권을 나눠주고 뽑기 방식으로 당첨자를 선별해 구매할 수 있는 방식을 뜻한다.

26일부터 4월 13일까지 이벤트가 진행되며,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나이키 홈페이지
나이키 홈페이지

참여자 정보를 입력한 뒤, 캐릭터 추첨권을 만들고 나서 완성된 추첨권을 다운로드하면 된다. 그 후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해시태그를 달아 업로드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당첨자는 27일 오후 2시에 1차가 발표되며, 4월 5일 오전 10시 2차가 발표된다. 마지막 3차는 13일 오후 12시에 발표된다.

26일 참여한 인원의 경우 네온 서울 스페셜 팩을 구입할 수 있는 기회가 생기며, 27일부터 4월 3일까지 참여한 인원은 에어맥스 2 아트모스(AIRMAX 2 ATMOS)를 구입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4월 5일부터 11일까지 참여한 인원들은 에어맥스 97 네온서울(AIRMAX 97 NEON SEOUL)을 구입할 기회가 주어진다.

이번 이벤트는 나이키 공식 홈페이지 계정이 있어야만 참여가 가능하며, 1개의 제품당 1회의 응모번호만 생성된다. 참여 콘텐츠는 반드시 인스타그램에 공개해야만 한다. 배우 이시언 역시 이벤트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다.

1차 당첨자는 오후 2시부터 자정까지 해당 제품을 구입해야 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나이키 홈페이지서 확인 가능하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