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킬잇’ 나나-‘사이코메트리 그녀석’ 다솜, 촬영장에 서로 커피차 선물…‘훈훈’

  • 김하연 기자
  • 승인 2019.03.26 15:5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하연 기자] 애프터스쿨 나나와 씨스타 출신 배우 다솜의 우정이 눈길을 끈다.

지난 23일 나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나나 인스타그램
나나 인스타그램

공개된 사진 속에는 커피차 앞에서 인증샷을 찍은 나나가 담겼다. 행복한 미소를 띤 그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나나가 인증샷을 찍은 커피차에는 “고생 많으신 킬잇 스태프분들 맛있게 드시고 우리 현진이 이쁘게 잘 봐주세요 -다솜 드림”이라는 응원 현수막이 걸려있다.

다솜이 ‘킬잇’ 촬영장에 나나를 응원하기 위해 커피차를 보낸 것.

이에 나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인증샷을 올리며 “힘이 난다. 고마워 너도 나도 화이팅하자. 러뷰 #킬잇 #촬영장 #응원분식차 #김다솜 #꿀맛 #화이팅”이란 글로 애정을 드러냈다.

나나 역시 김다솜에게 커피차를 보냈다. 

다솜은 지난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나나가 보낸 커피차 인증샷을 올리며 “나나언니의 사랑 넘치는 잘 마셨습니다. #사이코메트리그녀석”이란 글로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특히 큰 하트를 온몸으로 표현하는 그의 귀여운 모습이 웃음을 자아낸다. 

다솜 인스타그램
다솜 인스타그램

가요계 선후배로 인연을 맺은 후 배우 활동을 하는 변함없는 우정을 이어가는 두 사람의 모습이 훈훈함을 자아낸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너무 훈훈해요”, “다솜이도 나나도 화이팅!”, “킬잇이랑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다 재미있게 보고 있어요”, “예쁜 애들끼리 친하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나나는 최근 OCN 드라마 ‘킬잇’에 출연하며 시청자들과 만나고 있다. 

‘킬잇’은 동물을 살리는 수의사 킬러와 사람을 살리는 형사의 킬러액션 드라마로 나나는 극 중 의문의 연쇄살인 사건을 쫓는 엘리트 형사 도현진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다솜은 tvN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에 출연 중이다. 

드라마는 비밀을 마음속에 감춘 윤재인과 상대의 비밀을 읽어내는 ‘사이코메트리’ 능력을 지닌 이안의 초능력 로맨스릴러. 김다솜은 극 중 솔직하고 거침없는 특수수사본부 경위 은지수로 안방극장을 찾고 있다.

한편, 나나와 다솜이 출연 중인 ’킬잇’과 ‘사이코 메트리 그녀석’의 재방송 편성표는 각 방송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