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샤이니 태민, 역대 ‘인기가요’ 누적 조회수 1-2위 차지…‘역솔남의 위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샤이니 태민이 역대 ‘인기가요’ 누적 조회수 1, 2위에 나란히 이름을 올리며 그 저력을 입증했다.

26일 오후 2시 기준 SBS 음악 프로그램 ‘인기가요’의 네이버TV 누적 조회수 1위는 163만 뷰인 태민의 ‘MOVE’가 올랐다.

2017년 11월 5일 방송된 해당 무대는 태민이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수트 차림으로 무대에 올라 뜨거운 반응을 일으킨 바 있다.

이어 2위는 올해 2월 발매한 태민의 ‘WANT’가 차지했다.

2019년 2월 24일 방송된 해당 방송에서는 ‘WANT’의 마지막 무대가 펼쳐졌다.

이날 태민은 팬들사이에서 일명 ‘탬폴레옹’으로 불리는 의상을 입고 역대급 비주얼을 선보였다.

‘인기가요’ 네이버TV 재생 순위 캡처
‘인기가요’ 네이버TV 재생 순위 캡처

현재 ‘탬폴리옹’은 조회수 142만 뷰를 돌파했으며, 댓글수는 1만 700여 개에 이른다.

앞서 태민 두 번째 미니앨범 ‘WANT’(원트)는 한터차트, 신나라레코드, 예스24 등 각종 음반 차트 주간 1위, 아이튠즈 종합 앨범 차트 전 세계 30개 지역 1위를 기록했다.

또 MBC MUSIC ‘쇼! 챔피언’과 KBS ‘뮤직뱅크’에서 타이틀 곡 ‘WANT’로 음악 방송 1위를 차지하는 등 ‘특급 에이스’다운 인기를 입증한 바 있다.

한편, 태민은 최근 단독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태민의 두 번째 단독 콘서트 ‘T1001101’(티일공공일일공일)은 지난 15~17일 3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열렸으며, 태민의 독보적인 퍼포먼스와 감각적인 음악, 환상적인 연출이 어우러진 웰메이드 공연으로 총 1만 5천명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었다.

특히, 이번 공연은 태민이 약 1년 5개월만에 개최한 국내 콘서트로, 티켓 오픈과 동시에 3회 공연 퍼펙트 매진을 기록해 태민의 막강 파워를 실감케 했다. 공연 타이틀 ‘T1001101’이 태민(TAEMIN)의 이니셜을 활용해 ‘T’에 M의 이진법 표기 ‘1001101’을 더해 완성된 만큼, 태민의 아이덴티티를 만끽할 수 있는 고퀄리티 무대로 관객들을 완벽하게 매료시켰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