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모두의 주방’ 거미, 이엘리야+시청자 사로잡은 ‘팔색조 매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거미가 한 번의 예능 프로그램 출연으로 시청자들은 물론, MC들까지 사로잡았다. 

거미는 지난 24일 방송된 Olive 일요 예능프로그램 ‘모두의 주방’에 새로운 친구로 합류했다. ‘귀호강+입호강’을 자처하며 요리 실력을 뽐내는 것은 물론 애절한 감성을 전달하며 주방을 모두의 노래방으로 만들었다. 이어 유창한 외국어 실력까지 발휘하며 눈길을 끈 것.

이날 방송에서 가장 눈길을 끈 것은 주방 친구들 모두가 ‘거미 팬’이었다는 것. 거미는 첫 등장부터 친구들의 뜨거운 환영을 받으며 남다른 팬미팅 분위기를 형성했다. 

모두들 앞다투어 거미의 오랜 팬이라고 밝히며 평소 좋아하던 곡들을 거미에게 이야기하며 아낌없는 팬심을 드러냈다. 

특히 이엘리야는 거미가 등장하자마자 눈을 떼지 못하며 실감 나지 않는다는 말과 함께 팬임을 밝혔고 이내 거미의 앞에서 노래를 부르고 부끄러워하며 성덕의 면모를 보이기도 했다.

거미는 유창한 일본어로 사쿠라를 인사를 건넸다. 주위 사람들의 감탄 어린 눈길에 거미는 “잘하지 않고 잠깐 활동해서 그때 공부했다. 통역이 있는데 어지간하면 스스로 하려고 했다. 쿠라짱 보면서 그때 생각이 난다”고 말하며 유창한 외국어 실력의 비결을 전하며, 거미의 또 다른 매력을 안방극장에 전했다.

Olive ‘모두의 주방’ 캡처
Olive ‘모두의 주방’ 캡처

이어 본격적으로 거미는 주방을 자유자재로 넘나들며 출중한 요리 실력 또한 뽐냈다. 준비해온 싱싱한 전복과 낙지, 문어를 꺼내며 “고향인 전남 완도 금당도에서 유명한 재료들을 가져왔다”고 말해 모두를 감탄하게 만들었다. 

거미는 직접 해물을 손질하며 해물 샤브샤브와 문어숙회, 갈치속젓 김밥으로 요리 실력도 과시했다.

마지막으로 다 함께 요리한 음식을 나눠먹으며 진솔한 이야기가 오가던 와중 사쿠라는 거미에게 노래를 잘 할 수 있는 방법을 물어봤다. 이에 거미는 과거 성대결절로 힘들었던 이야기를 솔직하게 이야기하며 사쿠라에게 진심 어린 조언을 건넸다. 

이어 거미는 자신의 인생 노래로 ‘기억상실’을 꼽으며 주방 친구들에게 귀호강 라이브를 선사하며 식사를 마무리했다. 

또한 김밥을 만드는 김용건과 사쿠라를 돕기도 하고 떡볶이를 만드는 이엘리야를 살피는 등 모든 출연진들을 조용히 세심하게 도우며 역시 검셰프(거미 요리사)라는 찬사를 받았다.

이처럼 거미는 등장부터 모두들 사로잡는 남다른 매력과 입담으로 주방뿐만 아니라 안방극장을 ‘거미홀릭’으로 물들였다. 출연진들을 챙기는 거미만의 세심함과 평소에는 볼 수 없었던 다양한 모습들로 출연진들은 물론, 시청자들까지 매료시킨 것.

한편, 신곡 ‘혼자’ 음원 발매 후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거미는 오는 5월 청주를 시작으로 총 10개 도시에서 전국투어 콘서트 ‘This is GUMMY’로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