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네이처(NATURE) 선샤인, 잠들기 전 민낯 최조공개…‘레알루다가 예쁘다’

  • 백승원 기자
  • 승인 2019.03.26 02:5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승원 기자] 걸그룹 네이처 멤버 선샤인이 잠들기 전 민낯을 공개했다.

25일 선샤인은 네이처 공식 인스타그램에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선샤인]
샤인이가 처음으로 공개하는‼️ 쌩얼굿나잇 사진이에용❤️ 지금 시간이 조금 이르지만ㅎㅎ 오늘도 굿나잇 우리 리프들
#NATURE #네이처 #SUNSHINE #잘자요 #굿밤

네이처 선샤인 / 네이처 인스타그램
네이처 선샤인 / 네이처 인스타그램

공개된 사진 속 선샤인은 침대에 누워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화장기 없는 민낯임에도 불구하고 꽃처럼 화사한 미모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선샤인’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반짝반짝 빛나는 자체발광력이 돋보인다.

이에 네티즌들은 “넘 귀엽쟈나ㅠㅠ♡♡♡♡♡”, “울 민뎡이 완전 생얼천재다❤❤❤”, “울공쥬 쌩얼도 예뻐랑❤️❤️❤️ 많이 보고싶어 민정이는 예쁜 꿈만 꿔 잘자”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선샤인이 속한 네이처는 전 SM C&C 대표이사 정창환 대표가 독립해 설립한 n.CH 엔터테인먼트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걸그룹으로 지난 2018년 8월 3일 첫 번째 싱글 앨범 ‘기분 좋아’를 발매하며 가요계에 데뷔했다.

이후 데뷔곡 ‘Allegro Cantabile (너의 곁으로)’, 두 번째 싱글 앨범 ‘썸&러브‘ 타이틀곡 ‘썸 (You'll Be Mine)’, 후속곡 ‘꿈꿨어 (Dream About U)’ 등으로 활동하며 대중들에게 다양한 매력을 선보였다.

네이처는 지난 2월 24일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K-아트홀에서 데뷔 첫 공식 팬미팅 ‘NATURE WORLD’를 개최해 팬들과 추억을 쌓았다.

선샤인은 2002년 6월 20일생으로 올해 나이 18세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