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서울대 출신 이시원, 근황 공개…“아버지 멘사 전 회장, 연필교정기 발명” 남다른 집안 ‘재조명’

  • 권미성 기자
  • 승인 2019.03.26 00:5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권미성 기자] 서울대 출신 배우로 알려진 이시원이 근황을 공개했다.

최근 이시원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꽃과 닮은 사진 여러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시원은 꽃보다 아름다운 외모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이시원 근황 / 이시원 인스타그램
이시원 근황 / 이시원 인스타그램

특히 이시원은 꽃보다 더 아룸다운 외모로 팬들의 이목을 끈다.

이시원 근황 / 이시원 인스타그램
이시원 근황 / 이시원 인스타그램

앞서 이시원은 tvN ‘인생술집’ 촬영 당시 자신의 집안을 공개해 이목을 끌었다.

MC 한혜진은 이시원에게 “아버님이 멘사 회장인 것 맞느냐”고 묻자 이시원은 “맞다. 아버지가 멘사 전 회장님이었다”고 답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이시원은 “내가 어릴 때 연필 잡는 걸 어려워하니까 아버지가 쉽게 잡을 수 있게 하는 기구를 발명했다. 어린 나를 위해 만들어줬던 발명품이다”고 말하며 연필교정기를 만들어준 아빠와의 추억을 전했다.

그러면서 “나 또한 어릴 때부터 개선하는 것을 좋아했다. 많이 고민하면서 꾸준히 특허 출연을 해왔다”고 깜짝 고백해 많은 이들을 놀라게 했다.

또한 이시원은 연애에 대한 솔직한 생각을 전하기도 했다.

MC 신동엽은 “학창 시절 인기가 많았을 것 같다”고 이야기하자 이시원은 쑥스러워하며 “적당히 있었던 것 같다”고 대답했다.

또한 “캠퍼스 커플 경험이 있느냐”는 질문에 이시원은 “누구나 대학을 가면 연애를 하고 싶어 하지 않냐”며 웃음을 지었다.

이시원은 “캠퍼스 커플(CC)을 해봤다”며 “나와 같은 경영학과 학생도 사귀어봤었다. 다른 과 학생과도 연애를 해본 적이 있다”고 솔직하게 답했다.

이시원 대학교 /
이시원 대학교 / tvN ‘인생술집’ 방송캡처

이시원은 이어 “경영대학은 특징상 남학생이 많았다”며 “캠퍼스 커플을 하다가 헤어지면 여학생들이 학교를 그만뒀다. 그게 안타까웠다”고 과거를 회상했다. 

또 이시원은 “나는 남자친구와 사귀다가 헤어져도 꿋꿋하게 학교를 다녔다”고 덧붙여 솔직함을 드러냈다.

일명 현실판 ‘엄친딸’로 불리는 배우 이시원은 올해 나이는 1987년생 올해 33세다.

한편, 이시원은 채널A ‘하트시그널’ 제작진이 만드는 또 하나의 기대작 채널A ‘굿피플’로 출연하게 됐다. 

이시원이 출연하는 ‘굿피플’은 사회초년생들의 성장기를 그린 오피스 리얼리티 예능프로그램으로 변호사를 꿈꾸는 청춘들이 일정기간 인턴 변호사로 활동하는 모습을 담는다. 프로그램을 통해 대한민국 사회초년생들이 성장하는 모습을 엿보고 그들을 응원하고자 하는 취지다. 

멘사출신 뇌섹녀 배우 이시원이 패널로 출연할 예정이라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시원이 출연하는 채널A ‘굿피플’은 오는 4월 13일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토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될 예정이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