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이즈원, 사파이어 버전 티저 공개로 눈길…‘온통 반짝이는 느낌 사로잡아 Catch me’

  • 이정범 기자
  • 승인 2019.03.26 00:45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정범 기자] ‘하트아이즈’ 아이즈원의 사파이어 버전 티저 공개가 눈길을 끈다.
 
26일 아이즈원은 공식 sns에 새 컴백 앨범 ‘하트아이즈’의 사파이어버전 단체샷 및 개인 티저를 공개했다.
 
사진과 함께 게재한 메시지는 아래와 같다.

아이즈원 / 아이즈원 공식 sns

 
IZ*ONE (#아이즈원) - 2nd Mini Album [HEART*IZ] OFFICIAL PHOTO Sapphire ver.
 
#IZONE #アイズワン
#HEARTIZ #20190401_6PM

아이즈원 김채원 / 아이즈원 공식 sns

 

아이즈원 강혜원 / 아이즈원 공식 sns
아이즈원 야부키 나코 / 아이즈원 공식 sns
아이즈원 장원영 / 아이즈원 공식 sns
아이즈원 조유리 / 아이즈원 공식 sns
아이즈원 김민주 / 아이즈원 공식 sns
아이즈원 안유진 / 아이즈원 공식 sns
아이즈원 혼다 히토미 / 아이즈원 공식 sns
아이즈원 이채연 / 아이즈원 공식 sns
아이즈원 최예나 / 아이즈원 공식 sns
아이즈원 미야와키 사쿠라 / 아이즈원 공식 sns
아이즈원 권은비 / 아이즈원 공식 sns

그들은 기존 비올레타 버전과는 또다른 매력, 그리고 빛나는 미모로 위즈원들의 관심을 모았다.
 
한편 아이즈원은 ‘하트아이즈’ 발매 기념 컴백쇼를 진행할 예정이어서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이번 컴백쇼는 Mnet에서만 방송하는 것이 아니라 M2, Mnet KPOP, Stone Music Entertainment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전 세계에 동시 방송해 글로벌 K-POP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다채로운 무대로 꾸며지는 이날 'HEART TO <HEART*IZ>'는 아이즈원의 새 앨범 'HEART*IZ'의 신곡들을 처음으로 만나는 것은 물론 일본 오리콘 차트 1위를 달성한 일본 데뷔곡 무대도 국내 최초로 만나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여신'으로 변신한 아이즈원은 만찬을 즐기며 컴백 준비 비하인드스토리와 일본 활동 에피소드까지 전부 담아낼 예정. 제작진은 그간 아이즈원의 소식을 궁금해했던 팬들에게 다양한 이야기들을 전해줄 계획이다.
 

아이즈원은 2018년 Mnet '프로듀스48'을 통해 선발된 12명으로 구성된 그룹. 같은 해 10월 29일 데뷔 앨범 'COLOR*IZ'를 발매, 일주일 만에 8만 822장의 판매고를 올렸다. 이후 '2018 MAMA' 등 각종 시상식에서 신인상 5관왕을 차지하기도 하며 글로벌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아이즈원의 새 미니앨범 ‘하트아이즈(HEART*IZ)’는 오는 4월 1일 오후 6시 발매되며, 오프라인 앨범은 각종 온라인 음반사이트를 통해 예약 구매할 수 있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