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비디오스타’ 박준규, ‘야인시대’ 비하인드 스토리 공개에 눈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소현 기자) ‘비디오스타’ 박준규가 ‘야인시대’ 비하인드 스토리를 밝혔다. 

오는 26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 박준규는 지금의 자리를 만든 작품들의 캐스팅 비화에 대해 공개한다.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제공

박준규는 MBC 드라마 ‘왕초’를 통해 쌍칼 역할을 소화한 바 있어 처음엔 ‘야인시대’를 고사했다고 입을 열었다. 

하지만 ‘야인시대’에 강렬한 느낌을 받은 아내 덕에 또 한 번 쌍칼을 맡으며 인생 캐릭터를 만들었다며 아내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또한 평소 랩에 대한 남다른 열정으로 유명한 박준규는 랩네임 ‘박규’로 노래를 준비 중이라고 전했다. 

현재 열심히 곡을 작사 중이라는 그는 스튜디오에서 짧지만 강렬한 랩 한 소절을 선보였다. 

이에 녹화장의 분위기가 한층 더 고조됐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2009년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인천 선으로 연예계 입문해 작년 MBC 드라마 ‘비밀과 거짓말’에서 주연을 맡아 이름을 알린 서해원이 ‘비디오스타’ 녹화에 참여했다. 

이날 서해원은 광고계에서 주인공을 뒷받침하는 역할로서 자주 섭외됐던 시절을 밝혔다. 

김희선, 김연아, 이수경 등 당대 최고의 스타들과 함께 하며 광고에서 얼굴을 비췄는데. 서해원의 ‘서브계 TOP 시절’ 광고 영상을 비디오스타에서 재조명했다.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는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한편 지난 22일 박준규의 누나 박선빈 씨가 백혈병 투병을 해오다 이날 오후 경기도 용인 다보스 병원에서 58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났다.

빈소는 용인 다보스 병원 장례식장이며 발인은 24일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