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1TEAM(원팀), 데뷔곡 ‘습관적 VIBE’ 두 번째 MV 티저 영상美 눈길…‘기대감 UP’

  • 김하연 기자
  • 승인 2019.03.25 18:12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하연 기자] 1TEAM(원팀)의 데뷔곡 ‘습관적 VIBE’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돼 데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라이브웍스컴퍼니는 25일 공식 유투브와 V LIVE 채널을 통해 1TEAM의 데뷔 미니 앨범 타이틀곡 ‘습관적 VIBE’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속 1TEAM은 캐쥬얼한 복장과 다섯 멤버들의 밝고 에너지 넘치는 모습으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번 영상에서는 화려한 색감을 극대화해 곡의 분위기를 더 밝게 살려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특히 신화, 블랙핑크 등 국내 최고 아티스트과 작업한 한사민 감독이 연출한 ‘습관적 VIBE’의 뮤직비디오는 최첨단 영상 촬영 장비인 로봇암을 통해 1TEAM의 모습을 다각도로 입체감 있게 담아내 뮤직비디오의 완성도를 높였다.

1TEAM(원팀) ‘습관적 VIBE’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 라이브웍스컴퍼니
1TEAM(원팀) ‘습관적 VIBE’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 라이브웍스컴퍼니

1TEAM의 데뷔곡 ‘습관적 VIBE’는 미디움 R&B 장르로 미니멀한 신스 사운드를 더해 트렌디하면서도 누구나 흥얼거릴 수 있는 멜로디와 반복적인 의성어를 가사에 사용해 중독성을 높인 곡.

또한 놀 땐 놀고 음악을 즐길 줄 아는 당당한 소년의 모습을 노랫말에 표현해 1TEAM만의 밝고 당당한 매력을 느낄 수 있을 전망이다.

뮤직비디오 티저를 비롯해 콘셉트 포토, 트레일러 영상 등을 공개해 오며 데뷔를 향해 달려가고 있는 1TEAM에게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그룹명인 1TEAM은 ‘개성 있는 멤버들이 모여 새로운 하나가 된다’는 뜻을 가졌다.

1TEAM에는 오디션 프로그램을 통해 실력을 검증받은 리더 루빈, 랩과 춤 실력은 물론 보컬 실력을 갖췄을 뿐만 아니라 작사, 작곡 능력까지 겸비한 BC를 비롯해 탄탄한 보컬 실력을 지닌 진우, 메인 댄서이자 훈훈한 비쥬얼의 소유자 제현, 빼어난 랩 실력을 가진 정훈으로 구성된 5인조로 구성됐다. 

한편, 1TEAM(원팀)의 데뷔 미니 앨범 ‘HELLO!’는 오는 3월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 공개된다. 

정식 발매에 앞서 현재 핫트랙스, 인터파크, 신나라, 예스24, 알라딘 등 주요 온라인 음반 사이트에서 예약 판매 중이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