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붐붐파워’ 붐, 노래방 기계에 ‘4649’ 눌러서 나온 노래 알까…“임창정의 ‘늑대와 함께 춤을’ 열창”

  • 이창규 기자
  • 승인 2019.03.25 17:0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창규 기자] ‘붐붐파워’서 붐이 노래 맞추기에 도전했다.

25일 방송된 SBS 파워FM ‘붐붐파워’에서는 청취자들에게 무작위의 4자리 번호를 받아서 노래방 기계에 입력해서 붐이 해당 노래를 아는지 묻는 문제가 진행됐다.

이날 해당 번호로는 4649가 주어졌고, 이에 대해 청취자들은 곡을 ‘모른다’와 ‘안다’로 나뉘어 열띤 토론을 펼쳤다.

붐은 번호를 하나하나 누르면서 곡을 봤는데, 464까지 입력했을 때까지도 그는 곡을 하나도 모르고 있었다.

이에 붐은 “4 라인이 좋지 않네요”라며 살짝 불만섞인 목소리로 마지막 9번을 눌렀다.

SBS 파워FM ‘붐붐파워’ 보이는 라디오 방송캡처
SBS 파워FM ‘붐붐파워’ 보이는 라디오 방송캡처

그 때 흘러나온 노래는 임창정의 ‘늑대와 함께 춤을’.

전주가 흘러나오자 붐은 흡족한 표정으로 몸을 흔들었다.

곡을 아주 잘 안다고 말한 붐은 전주가 끝나자 노래를 그대로 부르는 모습을 보였다.

청취자들은 “아는노래로구나~~”, “푸하하하하”, “이건알아야하죠잉ㅋㅋ”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하지만 중간에 가사를 살짝 틀린 것은 옥의 티.

노래를 열창한 붐은 이후 임창정이 듣고 있을 수 있다면서 그의 노래인 ‘기쁜 우리’를 선곡하기도 했다.

SBS 파워FM ‘붐붐파워’는 ‘이거 실화냐?’, ‘한곡줍쇼’, ‘해외청취자 모십니다’, ‘AS센터’ 등의 매일 코너를 진행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붐이 진행하고 있는 이 프로그램은 얼마 전 2주년을 맞이하면서 성공적으로 안착한 모습을 보였다.

‘붐붐파워’는 매일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진행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