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배진영, ‘프로듀스101 시즌2’ 1분 PR 영상 1,000만뷰 돌파…‘워너원 최다 조회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워너원 출신 배진영의 자기소개 영상이 최다 조회수를 기록하며 화제다. 

25일 현재(오후 2시 기준) 배진영의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 자기소개 1분 PR 영상이 천만뷰를 달성했다.

최근 ‘프로듀스101 시즌4’인 ‘프로듀스 X 101’이 시작되면서 워너원 멤버들의 당시 자기소개 1분 PR 영상이 다시금 이슈가 되고 있는 가운데, 배진영의 1분 PR 영상이 천만뷰를 돌파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배진영의 1분 PR영상은 워너원 멤버들 중 가장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어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네이버TV ‘프로듀스101 시즌2’ 배진영 영상 캡처 / C9엔터테인먼트 제공
네이버TV ‘프로듀스101 시즌2’ 배진영 영상 캡처 / C9엔터테인먼트 제공

지난 2017년 3월 ‘붐바스틱 박보검’이라는 타이틀로 게시된 해당 영상은 앳된 외모와 패기가 넘치는 배진영의 모습을 엿볼 수 있다. 또 당찬 소개는 물론 공개 당시 화제를 모았던 일명 ‘딱딱이’ 애교까지 담겨있어 약 2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팬들이 배진영의 영상을 찾는 게 아닐까 예상된다.

또한 “스키를 잘 타고, 공기놀이를 좋아한다”라고 밝혔던 배진영은 워너원 활동 종료 이후 시작된 솔로 활동에서 다양한 콘텐츠들을 통해 능숙한 스키와 공기 실력을 공개하며 변함없이 팬들을 생각하는 모습을 자랑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현재 활발한 솔로 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배진영은 그의 화보가 실린 각종 패션 매거진 완판에 이어 화장품 광고 모델로 발탁됐으며,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은 첫 단독 팬미팅까지 전석 매진시켰다. 뿐만 아니라 관계자에 따르면 지난해 12월 워너원 활동 종료 이후에도 각종 매거진 화보 및 브랜드 광고 모델까지 다양한 곳에서 러블콜이 쇄도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앞서 배진영은 아이돌챔프에서 실시한 ‘굴욕없는 졸업 사진 아이돌’ 투표에서 당당히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참여형 모바일 아이돌앱 '아이돌챔프(IDOLCHAMP)'는 지난 2월 22일부터 2주간 '졸사인가 화보인가 굴욕 없는 졸업사진 甲 아이돌은?‘ 이라는 주제로 투표를 실시했다. 투표 결과 총 43만표가 집계된 가운데 42.10%를 기록한 배진영이 1위를 차지했다. 

배진영은 지난 2월 12일 서울 중구 소파로 리라아트고등학교에서 진행되는 졸업식에 참석해 졸업장을 품에 안았다. 배진영은 평소 '리라프린스'라는 애칭이 있을 정도로 학교 생활에 충실했던 것으로 알려져 졸업의 의미를 더했다. 팬들 역시 이런 배진영을 위해 졸업 기념 모금 활동으로 그의 졸업을 더욱 빛냈다. 배진영의 팬카페 페어는 그의 졸업식 날에 맞춰 자발적 모금을 통해 모인 510만원을 세이브더칠드런에 기부했다.

한편, 오는 4월 27일과 28일 양일간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국내 첫 단독 팬미팅 BAE JIN YOUNG 1ST ASIA FANMEETING TOUR IN SEOUL ‘IM YOUNG’을 앞두고 있는 배진영은 하반기 신예 보이 그룹 C9BOYZ(가칭)으로 데뷔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