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상화♥‘ 강남, 생일 인증샷 공개…‘정글의 법칙 인연’

  • 이예지 기자
  • 승인 2019.03.25 15:46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예지 기자] 강남이 자신의 SNS에 생일 인증샷을 공개하자 그의 여자친구 이상화가 하트 댓글을 달았다.

최근 강남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내 셍일이에요~~~빨리 축하 헤주세요~~~~그리그 엄청 말도안데게 진차 그럴수인나 정도로 심심하시고 그러실테 프로필에잇는링크 클릭 헤주세요 강남 유트부 #꽐라시대 엄청 말도 안데게 심심하실테 봐주세요”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강남은 케이크를 먹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해맑아 보이는 그의 모습에 시선이 집중됐다.

또한, 댓글에 그의 연인 이상화가 “♥”라는 댓글을 달아 더욱 눈길을 끌었다.

이에 네티즌들은 “우와 대놓고 ㅎㅎ보기좋네요”, “축하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강남과 이상화는 2018년 9월 방영된 SBS 예능 ‘정글의 법칙’을 통해 인연을 맺어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

지난 20일 강남 소속사 진아엔터테인먼트 측은 톱스타뉴스와의 전화통화에서 “양가 부모님한테 서로 인사한 것이 맞으며 5,6개월 정도 사귀고 있는 단계다”라고 밝혔다.

이어 “아직 결혼을 확정 한 건 아니지만 두 사람 다 어린 나이가 아니기 때문에 아무 생각 없이 서로 만나고 있는 건 아니고 결혼 가능성은 있다”라고 덧붙였다.

강남 인스타그램
강남 인스타그램

한편, 이상화는 1989년 2월 25일생으로 올해 나이 31세이며 강남은 1987년 3월 23일생으로 올해 나이 33세로 둘은 두 살 차이 난다.

이상화는 현재 본부이엔티 소속이며 강남은 현재 진아엔터테인먼트 소속이다.

이상화는 스케이트선수이며 강남은 2011년 싱글 앨범 ‘Say My Name’으로 데뷔했다.

이상화는 자신의 이상형에 대해 “따뜻하고 자상한 남자가 좋다”라고 밝힌 바 있다.

또한, 지난 2018년 11월 14일 방송된 TV조선 ‘한집살림’에 이상화와 강남은 함께 출연해 궁합을 보기도 했다.

역술인은 두 사람의 궁합에 대해 “엿처럼 질겨서 서로 간에 질척거리는 궁합”이라고 말했다.

그는 이상화에 대해서 “여자는 분명하고 확실한 걸 좋아한다”라고 말했으며 강남에 대해서는 “남자의 경우 생활력이 강하다. 계속 이어지면 연이 길다”라고 말했다.

이어 “두 사람의 경우 만난다면 맞벌이 부부가 될 가능성이 높다”라고 덧붙였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