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정희’ 박성광, ‘전지적 참견 시점’ 녹화 중…“오늘 옷은 어떤가요?”

  • 박정민 기자
  • 승인 2019.03.25 13:57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정민 기자]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서 활약 중인 박성광이 25일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이하 ‘정희’)에 스페셜 DJ로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와 함께 박성광의 근황 또한 눈길을 끈다. 

최근 박성광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전참시 #녹화 오늘 옷은 어떤가요?? 성광이의 코디법”라는 글과 함께 ‘전참시’ 대본을 들고 있는 사진을 게재하며 근황을 전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송이 매니저님이 찍어준 듯. ㅋㅋㅋ”, “갈수록 어려지시네요”, “요즘 성광님 완전 열일~”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박성광 인스타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임송 매니저와 훈훈한 케미를 자랑하는 박성광이 ‘정희’의 스페셜 DJ로 나섰다. 그의 스페셜 DJ 소식에 유재환이 게스트로 출연해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 박성광은 유재환에 대해 “제가 스페셜 DJ로 출연한다고 하니까 유재환 씨가 한 걸음에 달려왔다”라고 고마움을 표했고, 유재환은 “박성광 씨와 개그 코드가 잘 맞아서, 대화를 하다 보면 너무 재밌다”라고 화답했다. 

이에 박성광은 “김신영 씨와 나는 개그 코드가 다른데 김신영 씨와는 어떤가”라고 묻자 김재환은 “정말 잘 맞는다. 특히 배 위주로 잘 맞는다”라고 말해 폭소케했다. 

박성광이 스페셜 DJ로 나선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는 매일 오후 12시부터 2시까지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