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헤이즈-박혜수-주니엘-청하-위키미키 도연- 라붐 소연, ‘킹’ 태연 팬 인증…“사랑해요”

  • 김하연 기자
  • 승인 2019.03.25 10:0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하연 기자] ‘사계’로 컴백한 소녀시대 태연을 향한 연예인들의 사랑이 뜨겁다.

태연은 24일 음원 발매에 앞서 23일~24일 이틀간 콘서트를 개최하고 ‘사계’ 무대를 최초 공개하며 화제를 모은 가운데 여자 연예인들의 팬인증이 이어지고 있다. 

헤이즈 인스타그램
헤이즈 인스타그램

먼저 태연의 오랜 팬으로 알려진 헤이즈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태연의 ‘사계’ 스트리밍 인증샷을 2장 게재했다. 

헤이즈는 사진과 함께 태연의 ‘사계’ 가삿말에 맞춰 “네 정말 사랑해요”, “다른 건 안 듣고파” 등의 답변을 남겨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헤이즈는 “언니 태연님 팬분들께 주접킹이라고 소문났어요”라고 하자 “더 널리 퍼뜨려줘”라고 말해 ‘태연 덕후’임을 또 한번 입증했다.

황수연-솔빈-태연-청하-소연 / 태연, 소연 인스타그램

20대 여성 대세 가수로 자리 잡은 청하 역시 인스타그램에 “사랑하는 우리 수연언니 고마워요>< 언니 덕에 저는 또 성덕이 되었어요♥ 태연 선배님 콘서트ㅠㅠ 정말 정말 너무 멋있었어요 ㅠ (태연 선배님과 찍은 사진은 제 폰에 고이 간직할래요 ㅋㅋ 소심한 덕후는 오늘 감동하고 울고 갑니다) 사랑해요 선배님♥”이란 글과 함께 태연 콘서트 인증샷을 올리며 성공한 덕후가 됐음을 알렸다.

걸그룹 후배인 라붐 소연과 솔빈도 태연 콘서트를 찾았다. 특히 소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태연 선배님..♥ 너무너무 행복한 순간이었어요. 떨려서 굳은 내 표정”이란 글과 함께 태연과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해 화제를 모았다.

박혜수 인스타그램
박혜수 인스타그램

그뿐만이 아니다. 배우 박혜수도 태연 콘서트 인증샷을 올리며 “공주님 만나러 왔쟈나..♥”라고 팬심을 드러냈고, 위키미키 도연은 공식 트위터에 “드디어”라는 짧은 글과 함께 태연의 노래를 추천했다.

또한 24일 V라이브를 진행한 박보영은 태연의 노래를 배경음악으로 깔았고 “내 친구가 완전 태연씨 팬”이라고 밝히며 “친구야 나 칭찬해줘라 스트리밍 한다”라고 말했다. 

주니엘 인스타그램
주니엘 인스타그램

콘서트에 가지 못해 아쉬움을 드러낸 가수도 있었다.

주니엘은 지난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23일 콘서트 갈 수 있었는데 스케줄 생겼다”며 “겨우 표구했는데, 표가 구해져서 얼마나 행복했는데, 오랜만에 눈과 귀에 오래 담아두고 싶었는데..”라고 아쉬움을 드러냈다. 

이어 “점점 더 멀어져 간다. 머물러있는 콘서트인 줄 알았는데 매일 이별을 기다리며 살고 있구나, 아아 이것이 덕계못이구나”라고 강조해 안타까움을 자아낸 바 있다.

이처럼 데뷔 11년 차 소녀시대 리더이자 솔로 가수로도 성공한 태연은 동료 연예인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다.

한편, 소녀시대(SNSD) 태연의 신곡 ‘사계’는 현재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1위를 지키고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