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킬잇’ 장기용-나나, 화기애애한 특별 영상 비하인드 포토…‘이들의 인물관계도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예지 기자) ‘킬잇’ 장기용, 나나의 특별 영상 비하인드 포토가 공개됐다.

지난 14일 ‘킬잇’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장기용, 나나의 특별 영상 비하인드 포토가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장기용과 나나는 환하게 미소 짓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손하트’를 하는 둘의 모습에 시선이 집중됐다.

‘킬잇’ 공식 홈페이지
‘킬잇’ 공식 홈페이지

이에 네티즌들은 “우와 대박”, “훈훈합니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들의 인물관계도는 아래와 같다.

‘킬잇’ 공식 홈페이지
‘킬잇’ 공식 홈페이지

장기용은 1992년 8월 7일생으로 올해 28세이다.

그는 서경대학교 출신이며 현재 YG엔터테인먼트 소속이며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최고의 결혼’, ‘선암여고 탐정단’, ‘우리 헤어졌어요’, ‘뷰티풀 마인드’, ‘천년째 연애중’, ‘고백부부’, ‘나의 아저씨’, ‘이리와 안아줘’ 등에 출연했다.

장기용은 ‘고백부부’로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렸다. ‘고백부부’는 총 12부작으로 지난 2017년 11월 18일에 방영 종료됐다.

‘고백부부’는 결혼을 후회하는 부부의 전쟁 같은 리얼 인생 체인지 드라마며 최고시청률은 7.3%(닐슨코리아 제공)을 기록했으며 출연으로는 장나라, 손호준, 허정민, 한보름, 장기용 등이 했다.

또한, 그는 ‘WWW’에 출연 예정이다. ‘WWW’에는 임수정, 이다희, 전혜진, 지승현 등이 출연하며 트렌드를 이끄는 포털사이트, 그 안에서 당당하게 일하는 여자들과 그녀들의 마음을 흔드는 남자들의 리얼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다.

나나는 2009년 애프터스쿨 싱글 앨범 ‘너 때문에’로 데뷔했다.

그는 1991년 9월 14일생으로 올해 29세이다.

나나는 ‘패션왕’, ‘두라라 추혼기’, ‘꾼’, ‘플레이걸즈 스쿨’, ‘룸메이트’, ‘상애천사천년’, ‘굿와이프’ 등에 출연했으며 애프터스쿨의 유닛 오렌지캬라멜로 활동을 하기도 했다.

오렌지캬라멜은 2010년 EP 앨범 ‘The First Mini Album’으로 데뷔했으며 레이나, 나나, 리지가 멤버로 활약을 했다.

나나는 스타일아이콘어워즈 케이뷰티 특별상,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드라마부문 신인상, 제6회 대한민국 톱스타상 시상식 인기스타상, 제54회 백상예술대상 바자 아이콘상, 제23회 춘사영화제 인기상를 수상한 바 있다.

이 둘이 함께 출연하는 드라마 ‘킬잇’은 매주 토,일 밤 10시 20분 OCN에서 방송된다.

‘킬잇’은 동물을 살리는 수의사 킬러와 사람을 살리는 형사의 킬러액션 드라마다.

출연으로는 장기용, 나나, 노정의, 이재원, 정해균 등이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