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인디계 아이돌’, 잔나비 리더 최정훈 누구?… ‘나 혼자 산다’ 출연 예정인 가수?

  • 권미성 기자
  • 승인 2019.03.25 01:16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권미성 기자] 잔나비 리더 최정훈이 사람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 20일 복수의 매체들은 “잔나비 리더이자 보컬 최정훈이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한다”고 밝혀 화제를 모았던 터.

잔나비 리더 최종훈이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한다는 소식 때문이다.

잔나비는 지난 13일 정규 2집 ‘전설’을 발매했다.

타이틀곡 ‘주저하는 연인들을 위해’는 공개 직후 멜론, 지니뮤직, 네이버뮤직, 소리바다, 벅스 등 각종 국내 음원사이트 상위권에 올랐다. 또한 가수 아이유 등 다수 연예인들이 팬임을 자처해 화제를 모았던 가수다.

최근 최정훈인 KBS2 4부작 예능 프로그램 ‘입맞춤’에 출연해 잔나비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특히 최정훈이 ‘나 혼자 산다’를 통해 공개될 그의 일상이 기대를 더욱 모으고 있다.

잔나비는 지난 2014년 디지털 싱글 앨범 ‘로켓트’로 가요계에 데뷔했다.

잔나비 리더 최정훈 포함 5명 /
잔나비 리더 최정훈 포함 5명 / 페포니뮤직 제공

이후 첫 번째 정규앨범 ‘몽키호텔’을 비롯해 다수의 앨범을 발표했다.

특히 tvN 드라마 ‘디어 마이 프렌즈’ 등 각종 OST에 참여해 대중적인 인기도 잡았다.

또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그린 플러그드’ 등 대형 페스티벌과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 ‘불후의 명곡’ 등 출연하면서 대중들에게 얼굴을 차차 알리고 있다. 

잔나비 리더 최정훈의 나이는 1992년생 올해 28세다. 그는 경희대학교 경영학과를 재학 중이다.

최정훈이 속한 잔나비는 페포티뮤직 소속 중이다. 잔나비는 리더이자 보컬 최정훈, 기타 김도형, 키보드 유영현, 베이스 장경준, 드럼 윤결이 소속 중이다.

잔나비는 총 5명의 멤버로 구성됐다. 지난 2014년 싱글 앨범 ‘로켓트’로 가요계 데뷔한 가수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