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출발! 비디오 여행’ 온영화, ‘어스’ ‘로망’…‘기묘한 가족 VS 장난스런 키스’‘서던리치:소멸의 땅’ ‘지랄발광 17세’

  • 배수정 기자
  • 승인 2019.03.24 13:13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수정 기자] ‘출발! 비디오 여행’에서는  ‘어스’, ‘로망’, ‘기묘한 가족’, ‘장난스런 키스’,‘서던리치:소멸의 땅’, ‘지랄발광 17세’ 이 나왔다. 
 
24일 MBC에서 방송된 ‘출발! 비디오 여행-온 영화’ 코너에서는 ‘어스’와 ‘로망’을 소개했다. 

 

MBC‘출발비디오여행’방송캡처
MBC‘출발비디오여행’방송캡처

 
‘어스’는 바닷가로 놀러 간 한 가족이 예상치 못한 공포를 마주하게 된다.
 
친구들을 만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예정이었던 윌슨 가족들의 휴가에 초대받지 않은 손님들이 찾아오고 그 손님은 바로 가족의 얼굴을 한 도플갱어였다.
 
 ‘로망’은 75세 조남봉(이순재)과 71세 이매자(정영숙)는 치매 부부이다.
 
결혼 45년차, 몸도 마음도 닮아진 부부는 이제 세상에 단 둘만 있는 것처럼 살고 매일 기억이 흐릿해지지만, 먹고 사느라 잊었던 로망은 점점 더 선명해진다. 
 
'영화대 영화' 코너에서는 ‘기묘한 가족’과 ‘장난스런 키스’를 소개했다. 
 
‘기묘한 가족’은 만덕(박인환)은 망해버린 주유소의 트러블메이커 가장이다.
 
만덕은 우연히 만난 좀비에게 물리면서 집으로 들이게 되고 여타 좀비와 달리 반반한 외모와 말귀 알아듣는 '쫑비'에게 물려 뜻밖에 회춘을 한다. 
 
이에 가족들은 '쫑비'를 데리고 패밀리 비즈니스를 꿈꾸게 되고 마을에 들이닥친 재앙을 맞게 된다.
 
‘장난스런 키스’는 A 반 남신 장즈수(왕대륙)는 F반 위안샹친(임윤)과 처음 본 순간 실수로 키스를 하고 말았다.
 
위안샹친은 평소 장즈수를 짝사랑하고 있었고 같은 집에서 살게되는 행운을 얻게 됐다.
 
하지만 장즈수는 철벽남이었고 통통튀는 매력의 위안샹친의 짝사랑이 어떻게 성공하게 될지 궁금증을 유발했다. 

 

MBC‘출발비디오여행’방송캡처
MBC‘출발비디오여행’방송캡처

 
기막힌 이야기 코너에서는 ‘서던리치:소멸의 땅’을 소개했다.
 
리나(나탈리 포트만)는 조스홉킨스의 대학교수로 파병을 나간 남편이 1년이 되도록 연락이 되지 않자 자발적 고립을 선택한 어느 날 남편이 돌아온다.
 
그러나 그는 어딘가 이상했고 피를 토하고 병원 실려가던 중 군의 급습을 받고 어딘가로 끌려간다.
 
그곳은 국립 공원 근처의 초소로 국립공원 내 등대를 기점으로 쉬머가 생성되었고 그 곳을 조사하러 갔던 많은 군인, 탐사대 등은 돌아오지 못했다.
 
그런 곳에서 유일하게 돌아온 사람이 남편인 케인 병장이었고 리나는 남편이 쉬머 안에서 겪은 일을 알아내기로 했다.
 
'이유있다' 코너에서는 ‘지랄발광 17세’ 를 소개했다.
 
네이딘(헤일리 스테인펠트)은 유별난 성격의 17세 소녀이다. 
 
네이딘에게는 몇 년 전 돌아가신 아버지 외에 다른 가족은 태어나면서부터 지금까지 비교 대상이 된 잘생기고 인기 많은 오빠 대리언과 언제나 아들과 일 밖에 모르는 엄마 모나 뿐이다.
 
자신과는 달리 차분하고 성숙한 금발의 미소녀 친구 크리스타(헤일리 루 리차드슨)는 10년 베프 사이였지만 인기 많은 오빠와 눈이 맞았다. 
 

게다가 짝사랑하는 닉은 자신의 존재조차도 모르는데 그런 그에게 실수로 나랑자자는 말도 안되는 메시지를 보내버린다. 
 
MBC에서 방송된‘출발 비디오여행’는 매주 일요일 오후 12시 10분에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