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월화드라마 ‘해치’ 정일우, 이민호가 보낸 커피차 인증샷 공개 “우리 민호 고마워”

  • 이예지 기자
  • 승인 2019.03.24 09:47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예지 기자] 월화드라마 ‘해치’ 정일우가 자신의 SNS에 이민호가 보낸 커피차 인증샷을 공개했다.

최근 정일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우리 민호 고마워 #해치”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정일우는 손하트를 하며 커피차 앞에서 인증샷을 찍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훈훈한 그의 모습에 시선이 집중됐다.

이에 네티즌들은 “우와 대박”, “훈훈합니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정일우가 출연하는 드라마 ’해치’는 매주 월, 화 밤 10시 SBS에서 방송된다.

‘해치’는 천한 무수리의 몸에서 태어난 왕자 연잉군 이금이 열정 가득한 과거 준비생 박문수, 사헌부 열혈 다모 여지, 저잣거리의 떠오르는 왈패 달문과 함께 힘을 합쳐 대권을 쟁취하는 과정을 담은 드라마다.

‘해치’에는 정일우, 권율, 고아라, 박훈, 이경영 등이 출연하며 시청률은 6.7%(닐슨코리아 제공)이다.

‘해치’의 기획은 홍창욱 연출 이용석 극본 김이영이다.

정일우 인스타그램
정일우 인스타그램

총 48부작으로 기획된 드라마 ‘해치’는 시비와 선악을 판단하여 안다고 하는 상상의 동물을 뜻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정일우는 2006년 MBC 드라마 ‘거침없이 하이킥’으로 데뷔했으며 2009년 MBC 드라마‘돌아온 일지매’에 출연하며 본격적인 연기를 시작했다.

그는 현재 한양대학교 대학원에 재학 중이다. 또한, 제이원 인터내셔널컴퍼니, HB 엔터테인먼트 소속이다.

정일우는 1987년 9월 9일생으로 올해 나이 33세이다.

그는 한 프로그램에 출연해 “민호가 고등학교 때부터 저와 친했다. 그 친구가 군 복무중인데 저와 정반대다. 유일한 공통점은 먹는 것”이라며 “어느 순간부터 서로를 배려하게 되더라”고 말했다. 

‘가장 잘맞는 건 무엇이냐’는 질문에 정일우는 “민호가 술도 안 마신다. 저도 예전에는 술을 안 마셔서 남자 둘이 커피 마시러 카페에 가고 그랬다”고 전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