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슬플때 사랑한다’ 박한별, 나이 가늠 할 수 없는 미모 “촬영중”

  • 이예지 기자
  • 승인 2019.03.24 07:53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예지 기자] ‘슬플때 사랑한다’ 박한별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이 뜨겁다.

지난 1월 14일 박한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촬영중-빛나언니의 단체 #핫팩 선물! #대용량핫팩 #추운겨울 #센스만점선물 #감사합니다-#슬플때사랑한다”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한별은 깜찍한 표정으로 핫팩을 들고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아름다운 그의 모습에 시선이 집중됐다.

이에 네티즌들은 “너무 아름다워요”, “우와 대박”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한별이 출연중인 드라마 ‘슬플때 사랑한다’는 15세이상 관람가이며 총 40부작으로 매주 토요일 밤 9시 5분 MBC에서 방송된다.

박한별 인스타그램
박한별 인스타그램

‘슬플때 사랑한다’의 시청률은 11.3%(닐슨코리아 제공)이며 기획 김승모, 연출 최이섭, 유범상 극본은 송정림이다.

’슬플때 사랑한다’는 지현우, 박한별, 류수영, 왕빛나, 박하나 등이 출연한다.

’슬플때 사랑한다’는 ‘쫓기는 여자, 쫓는 남자, 숨겨준 남자’. 사랑은 흔하나 진짜 사랑은 힘든 시대! 진정한 사랑을 찾아가는 세 남녀의 격정 멜로 드라마다.

‘슬플때 사랑한다’는 지난 16일 16회를 마쳐 현재 24회 남았다.

박한별은 2002년 잡지 ceci 표지모델로 데뷔했으며 현재 플라이업엔터테인먼트 소속이다.

박한별의 아버지는 축구 감독 박채화이다. 그는 서울시청 감독, 예산 FC감독 등 했었다.

박한별은 ‘마이 블랙 미니드레스’, ’두 개의 달’, ’분신사바2’, ‘요조숙녀’, ‘환상의 커플’, ‘푸른 물고기’, ‘오! 마이 레이디’ ‘보그맘’ 등에 출연 한 바 있다.

박한별은 1984년 11월 17일생으로 올해 나이 36세이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