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LPGA 실시간스코어, 네티즌 관심 집중…“‘뱅크 오브 호프 파운더스컵’ 3라운드 진행 시간 때문?”

  • 이창규 기자
  • 승인 2019.03.24 06:25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창규 기자] LPGA 실시간 스코어가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 주목받는다.

지난 22일(한국시간)부터 진행 중인 미국 여자프로골프(LPGA)투어 뱅크 오브 호프 파운더스컵 3라운드가 진행을 앞두고 있기 때문.

3라운드 경기는 24일(한국시간) 오전 6시 45분부터 진행된다.

미국 애리조나주 피닉스에 위치한 와일드파이어 골프 클럽서 진행되는 이번 대회는 총 상금이 150만 달러다.

전년도 대회에서는 박인비가 우승을 차지했다.

LPGA 실시간 스코어
LPGA 실시간 스코어

2라운드까지 진행된 현재 박성현과 유리우(중국)가 12언더파로 공동 선두를 질주하고 있다.

리네아 스트롬과 허미정, 양희영, 리디아 고 등이 10언더파 공동 3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그 뒤를 이정은6과 박인비가 한 타 차이로 쫓고 있다.

김세영과 최나연은 8언더파 공동 16위, 김효주, 이미림, 신지은, 고진영 등은 7언더파 공동 22위를 달리고 있다.

3라운드부터는 2인 1조로 경기에 나서게 되는데, 박인비와 이정은6, 최나연과 김효주, 신지은과 고진영이 같은 조에서 플레이한다.

과연 박성현이 올 시즌 2승째를 거둘지, 아니면 다른 한국 선수가 우승을 차지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LPGA 실시간 스코어는 LPGA 한국어 홈페이서 확인 가능하다.

이 대회는 JTBC GOLF(골프)와 네이버스포츠서 생중계한다.

이번 대회가 종료되면 캘리포니아주 칼스배드에 위치한 아비아라 골프 클럽서 기아(KIA) 클래식이 열린다.

기아 클래식은 28일(현지시간)부터 31일까지 진행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