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영애가 사랑한 ‘카사업’ GS홈쇼핑 론칭 시작…‘유튜버 조효진 솔직 후기 눈길’

  • 박정민 기자
  • 승인 2019.03.23 14:3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정민 기자] 여배우들이 사용해 화제를 모은 제품들이 최근 TV홈쇼핑에 진출하며 누리꾼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러한 트렌드에 발맞춰 GS홈쇼핑은 23일 오후 1시 10분부터 배우 이영애가 사용해 유명해진 스킨케어 디바이스 ‘카사업(CAXA UP)’의 판매를 시작한다. 

‘카사업’은 면세점에서 입고와 동시에 품절이 일어나는 등 남다른 화제성을 지닌 제품이다. 얼굴과 몸 굴곡 어디든 밀착하여 피부관리가 가능하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이와 함께 뷰티 유튜버 조효진이 ‘카사업’을 사용한 후기가 새삼 눈길을 끈다.

조효진은 지난 16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홈케어기기 정말 효과 있을까? 얼굴리프팅, 붓기, 탄력에 도움을 주는 홈케어기기 솔직리뷰!”라는 제목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조효진 유튜브 캡처

이날 ‘카사업’의 직원을 그에게 이온도입 모드와 미세전류가 흐르는 미세전류 모드 두 가지가 있다고 설명했다. 

미세전류 모드는 얼굴을 작게 만들어주는 효과가 있으며, 이온도입모드는 피부 깊숙히 화장품에 좋은 세럼을 진짜 가까이 넣어주는 기능을 한다고. 이런 기능과 더불어 피부의 붓기를 빼주는 장점도 가지고 있다. 

그는 ‘카사업’의 효과에 대해 리프팅, 얼굴 붓기 빼기, 피부결-피부톤 개선이 있다고 알려져있는데 진짜인지 확인해보겠다며 영상을 시작했다.

제품을 사용해본 후 조효진은 “사실 홈케어 제품에 대한 신뢰도가 없었는데 정말 좋아요. 피부결 개선도 많이 되고, 얼굴의 라인도 정리가 많이 됐다”라며 “디바이스 제품으로 관리하니까 너무 좋아요. 완전 강추 드립니다”라고 말하며 솔직한 후기를 전했다.

‘카사업’ 은 이번 홈쇼핑에서 약 24%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GS SHOP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