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이즈원 김민주-크리샤츄, ‘프로듀스 X 101’ 홍성현-변성태-김동규-김민서 응원 #프듀엑스 #프로듀스101시즌4

  • 이정범 기자
  • 승인 2019.03.23 11:56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정범 기자] 가수 아이즈원 김민주, 크리샤츄가 ‘프로듀스 X 101’(프로듀스 엑스 101, 프듀 엑스, 프로듀스 101 시즌4)에 참가한 얼반웍스 후배 연습생들에게 응원영상을 보냈다.
 
김민주는 작년 ‘프로듀스 48’에 참가해 성실하게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 아이즈원 최초멤버로 데뷔했다. 그 당시 크리샤 츄의 김민주에 대한 애정과 사랑이 담긴 영상이 김민주의 아이즈원 합류에 한몫했다.
 
올해는 김민주도 합세해 ‘프로듀스 X 101’ 참가한 얼반웍스 남자 연습생들에게 진심 어린 응원과 사랑의 메시지를 보냈다.
 
프로듀스 선배이자 소속사 선배인 김민주의 응원이 이번 ‘프로듀스 x 101’ 얼반웍스 연습생에게 힘이 돼 큰 효과를 불러일으킬지 기대된다.

얼반웍스

 
더불어 오디션 프로그램 선배이자 소속사 선배인 크리샤 츄의 응원도 이번 ‘프로듀스 x 101’ 얼반웍스 연습생에게 큰 효과를 불러일으킬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영상 속 크리샤 츄는 최근 짧은 단발머리로 변신한 모습들 보여 컴백에 대한 팬들의 기대를 받고 있다.


아이즈원 김민주의 소속사인 얼반웍스 이엔티는 ‘프로듀스 48’ 김민주에 이어 ‘프로듀스 X 101’에 홍성현, 변성태, 김동규, 김민서 총 4명의 연습생들을 참가시키며 대중들의 관심과 지지를 받고 있다.

Mnet ‘프로듀스X101’
Mnet ‘프로듀스X101’

 
지난 21일(목) '엠카운트다운'에서 연습생들은 그 동안 준비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국민 프로듀서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센터부터 각양각색의 매력으로 시선을 끈 연습생들이 화제의 중심에 서며 프로그램에 대한 인기를 입증했다. 김민주와 크리샤츄가 응원 중인 얼반웍스 연습생 네 명도 이 무대에 함께 섰다.
 
엠카 무대에서 베일을 벗은 ‘_지마’ 무대 영상은 유튜브와 네이버TV에 공개된 지 이틀 만에 350만 뷰를 돌파했다. 특히 이번 영상은 네이버TV 뿐 아니라 전 시즌 최초로 유튜브에서도 동시에 공개돼 국프들이 더욱 손쉽게 영상을 만날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Mnet ‘엠카운트다운’ 방송 캡처
Mnet ‘엠카운트다운’ 방송 캡처

 

‘_지마’ 퍼포먼스 영상은  태국과 스웨덴 등 글로벌 차트에서도 발매 당일 K-POP 1위를 차지했다.
 
글로벌 보이그룹 육성 프로젝트 Mnet ‘프로듀스 X 101’(프로듀스 엑스 101, 프듀 엑스, 프로듀스 101 시즌4)’은 5월 3일 밤 11시에 첫 방송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