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니스프리, ‘그린티 씨드 세럼’ 1천원 구매 이벤트 진행…참여방법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채희지 기자) 이니스프리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는 23일까지 그린티 씨드 세럼을 1천원에 구매 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씨드세럼 1000원 #리얼이니’라는 이름으로 이니스프리 회원이면 누구나 공식 홈페이지에서 참여 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이벤트에 참가 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경품을 지급 한다.

참여 방법은 이니스프리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한다. 그리고 이벤트 페이지로 들어가 마음에 드는 카드 1장을 선택한다.

카드 색에 따라서 그린티 씨드 세럼 1000원 구매권부터 그린티 씨드 세럼 10000원 할인권, 스킨 클리닉 마스크팩 1종 교환권 등을 받을 수 있다.

상품은 담청 문자를 가지고 31일까지 이니스프리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 할 수 있다.

단, 제주 하우스, 멘세점 등 일부 매장에서 제외된다. 그린티 씨드 세럼은 세안 후 메마른 피부에 수분을 빠르게 충전시켜주는 부스팅 세럼이다.

이니스프리 공식 홈페이지
이니스프리 공식 홈페이지

생녹차수와 씨드 오일을 함유해 피부에 탄탄한 수분 보호막을 형성하여 촉촉하게 가꿔준다. 2010년 출시 이래 누적 판매 2000만 개를 돌파한 이니스프리 대표 상품이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이니프스리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 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