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스페인하숙’ 차승원, 초간단 샌드위치 레시피 공개…재료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채희지 기자) 차승원이 요리 실력을 뽐냈다.

22일 방송된 tvN ‘스페인하숙’에서는 차승원의 초간단 샌드위치 레시피가 공개됐다. 바로 한식을 적응 못한 외국인들 맞춤 서비스다.

이 날 방송에서 그는 식빵을 준비 해 가장자리를 잘랐다. 그리고 달걀을 그릇에 풀어 소금 간을 하고 채소를 부쳤다.

마지막으로 구운 식빵 위에 블루베리 잼, 치즈, 햄을 올리고 채소와 부친 달걀은 먹기 좋게 잘라 올려주면 완성이다.

재료는 간단하게 식빵, 잼, 계란, 햄이 전부였다.

차승원은 포장까지 꼼꼼하게 신경쓰며 외국인들을 위한 맞춤 도시락을 완성 시켰다.

배정남은 약속 시간인 6시 30분에 기상했고 자신이 하려던 일을 마친 차승원을 보고 감탄 했다. 할 수 없이 요리를 마친 그릇을 설거지하며 “일어나자마자 설거지 하는 건 인생에서 처음이다“라며 웃었다.

이 날 방송에서는 본격적으로 숙박집 운영에 나선 차승원, 유해진, 배정남의 모습이 담겼다.

지난 방송에서 알베르게를 운영하기 위해 스페인의 작은 마을로 떠나는 차승원, 유해진, 배정남의 모습이 시청자들의 눈길을 제대로 사로잡았다.

안내 담당인 유해진은 외국 손님에 처음에는 당황했지만 침착하게 숙소의 규칙을 설명해줬고 배정남에게 “형님 영어 잘하신다“라며 칭찬을 건넸다.

tvN 스페인하숙
tvN 스페인하숙

tvN ‘스페인하숙’은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10분에 방송 된다.

 

타지에서 만난 한국인에게 소중한 추억과 선물이 될 식사를 대접하는 내용을 담은 프로그램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