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나이 무색한 최강 동안美”…개코부인 김수미, ‘수미김 티비’ 속 그의 모든 것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정민 기자) 개코부인 김수미가 유튜브 채널 ‘수미김 티비’를 개설해 눈길을 끈다. 

지난 15일 김수미는 ‘수미김 티비’를 개설해 “[Q&A]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인스타그램 스토리 질문 답변 영상|SUMIGEEM TV”라는 제목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그는 사족으로 “안녕하세요 수미입니다 인스타그램 스토리로 받았던 질문에 답하는 Q&A 영상을 찍어봤어요”라며 “처음이라 어색하고 부족한 부분이 있을 수 있지만 예쁘게 봐주시길 바라봅니다 하핫 앞으로 SUMIGEEM TV를 통해 보고 싶은 콘텐츠가 있다면 댓글에 마구마구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라며 설레는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이날 김수미는 “인스타 스토리에 무엇이든 물어보세요라고 글을 올렸다”라며 말문을 열었다. 

‘수미김 티비’ 캡처

그는 스토리를 통해 자신에게 궁금했던 질문을 받아 대답하는 QnA 시간을 가졌다. 

단발머리가 질리지 않냐는 질문에 웃으며 저희 직원들이 무조건 단발머리하라고 했다고 답했다. 최근 긴머리를 해보려고 시도했으나 어려웠다고. 

특히 웹툰 ‘외모지상주의’의 실제 모델로도 유명한 하늘과 지인의 소개로 만나게 됐다며 인연을 맺게된 계기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아이의 엄마라고 믿기지않을 정도로 남다른 패션 감각을 자랑하는 그는 자신만의 스타일링과 메이크업 팁을 전하며 자신만의 철학을 밝혔다. 또한, 자신이 평소에 즐겨쓰는 향수, 여행 갔을 때 가장 좋아하는 장소를 공개하기도.

‘수미김 티비’ 캡처

그는 여행을 갔던 곳 중 미국의 마이애미가 가장 좋았다며 다녀오고 계속 기억이 나는 곳이라고 추천했다. 여러가지 질문에 답을 마친 김수미는 평소 많은 분들이 요청했던 메이크업 방법이나 패션에 관한 콘텐츠를 앞으로 많이 선보이겠다고 약속하며 영상을 마무리했다. 

이를 본 구독자들은 “브이로그도 많이 올려주셨음 좋겠어요!!”, “바로 구독~”, “태이랑 개코님도 보고 싶어요!” 등 애정 어린 반응을 보였다. 

해당 영상은 22일 오후 4시 20분 기준으로 조회 수 4만 뷰를 기록 중이다. 

한편, 김수미는 다이나믹 듀오 개코의 부인으로 올해 나이 37세다.

그는 코스메틱 브랜드 ‘유이라’를 운영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