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JBJ95 켄타-상균, 두 번째 미니앨범 ‘AWAKE’ 리릭 포스터 공개…26일 컴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효진 기자] JBJ95의 두 번째 미니앨범 ‘AWAKE’ 리릭 포스터가 공개됐다.

지난 21일과 22일 JBJ95 공식 SNS에는 두 번째 미니앨범 ‘어웨이크(AWAKE)’ 리릭 포스터가 순차적으로 공개됐다. 

공개된 리릭 포스터 속에는 ‘I’m on your side, you’ll be my sign’과 ‘You wake me up with your mind’라는 가사가 담겨 있다. 

이는 사랑 노래를 연상시켜 팬들을 설레게 만든다.

스타로드엔터테인먼트
스타로드엔터테인먼트

특히 가사와 어우러지는 밝은 색감과 포스터 속 작은 나무에 맺혀있는 열매는 JBJ95의 컴백과 함께 다가올 봄의 분위기까지 선사하고 있다.

앞서 JBJ95는 청량한 에너지가 가득한 개인 콘셉트 이미지부터 데이즈드(DAZED) 콘셉트 필름 등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하며 ‘AWAKE’로 보여줄 매력을 예고한 바 있다.

데이즈드 콘셉트 필름은 지난 18일 JBJ95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됐다.

공개된 콘셉트 필름에는 커튼 사이로 햇살이 비치며 창문을 통해 누군가를 기다리는 듯한 켄타의 뒷모습이 그려졌다.

그 후 자신의 손을 마주한 상균과 켄타의 길고 예쁜 손가락, 그리고 눈을 감은 채 감성에 젖어있는 듯한 두 사람의 모습이 이어진다.

스타로드엔터테인먼트
스타로드엔터테인먼트

특히 ‘[  ] by your presence’라는 문구가 돋보여 빈칸에 채워질 단어에 대한 팬들의 궁금증도 유발했다.

JBJ95는 그동안 공개한 콘셉트 이미지들을 통해 봄을 연상시키는 청량한 매력부터 소년미 넘치는 데님 스타일링 등 다양한 매력을 뽐내 ‘AWAKE’로 보여줄 변신을 예고하고 있다.

청량함을 가득 안고 돌아올 JBJ95는 오는 26일 오후 6시 두 번째 미니앨범 ‘AWAKE’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이번 컴백은 지난해 10월 발매한 첫 번째 미니앨범 ‘홈(HOME)’ 이후 약 5개월 만이다.

JBJ95라는 팀명에서 알 수 있듯 켄타와 상균은 1995년생 동갑내기다. 

두 사람이 이번에도 완벽한 케미를 선보일지에 기대감이 모이고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