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장범준, 저작권료 ‘공개’… ‘벚꽃엔딩’ 저작권료 얼마? “첫해 저작권료 수입은 9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버스커버스커의 장범준(나이 30)이 ‘벚꽃엔딩’ 저작권료를 최초 언급했다.

지난 20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서 ‘벚꽃 연금’이라고 불릴 정도로 큰 사랑을 받은 곡인 ‘벚꽃엔딩’에 대해 “처음 저작권이 들어왔을 때 빚을 내서 삼성동에 9억짜리 집을 샀다”며고 저작권료를 밝혔다.

또 그는 “그해 세금만 2억이 나왔다. 그 집이 오를 줄도 모르고 팔고 회사 건물을 샀다”고 고백했다.

장범준은 “지금은 세무사가 세금 관리를 한다. ‘벚꽃엔딩’이 너무 잘 돼 앨범내기가 부담스럽다”고 밝혔다.

장범준 저작권료 /
장범준 저작권료 / MBC ‘라디오스타’ 방송캡처

버스커버스커 멤버들의 근황도 공개했다. 

장범준은 “브래드는 장인어른과 크루즈 여행을 떠났다”며 “김형태는 공익요원으로 근무 중이다. 형태의 공익이 끝나면 버스커버스커에 대해 진중하게 이야기해 볼 것이다”고 말해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장범준은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 중이다. 

송승아-장범준 / KBS2 방송캡처
장범준(오)-아내 송승아(왼) / KBS2 방송캡처

그는 “방송을 하면서 육아도 하고 앨범 홍보도 할 겸 일석이조의 의미에서 출연했다”고 솔직하게 밝혔다.

이어 “육아가 그렇게 힘든 지 몰랐다. 정신병이 안 걸린 게 신기할 정도다. 아내 송승아에게 너무 미안해서 촬영이 끝난 후 꽃을 선물했다”고 전하며 아내의 대한 사랑을 끊임없이 표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