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혜윤, 사랑스러운 일상 공개…‘상큼함 뿜뿜’

  • 국다원 기자
  • 승인 2019.03.22 08:37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다원 기자] 많은 사랑을 받은 김혜윤이 실시간 검색어에 올랐다.

22일 김혜윤이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 누리꾼들의 눈길을 끌었다.

오늘(22일) SBS 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에 김혜윤이 출연한 것.

이와 함께 김혜윤의 일상 또한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다.

최근 김혜윤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미소를 짓고 있는 김혜윤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에 네티즌들은 “너무 이뻐욤 ㅠㅠㅠ”, “이뻐요”, “기여워요유ㅠ유ㅠㅠㅠㅠ”, “언닝 사랑해요 ”, “옷 너무 갠지 나는거 뭐예”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김혜윤 인스타그램
김혜윤 인스타그램

2013년 드라마 ‘TV소설 삼생이’로 데뷔한 김혜윤은 1996년생으로 올해 나이 24세다.

이후 드라마 ‘전지적 짝사랑 시점 시즌2’, ‘소능력자’, ‘SKY 캐슬’, 영화 ‘살인자의 기억법’ 등에 출연했다. 특히 지난 2019년 종영된 ‘SKY 캐슬’에서는 우등생 강예서 역을 맡아 열연했다. 드라마 방영 당시 그는 캐릭터 ‘마이 멜로디’를 닮은 외모로 ‘마멜 공주님’이라는 별명을 얻었다.

현재 김혜윤은 배우 김윤석이 감독을 맡아 화제가 된 ‘미성년’의 개봉을 앞두고 있다.

그의 차기작 ‘미성년’은 온했던 일상을 뒤흔든 폭풍 같은 사건을 마주한 두 가족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영화에서 ‘SKY 캐슬’에서 호흡을 맞춘 염정아와 다시 한 번 더 호흡을 맞추게 되었다.

한편, 22일 SBS 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에 출연하는 김혜윤은 재치있는 입담을 뽐낼 예정. 청취자들의 가슴을 뛰게 만들고 있다.

김혜윤이 출연하는 SBS 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은 매주 오전 7시부터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