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장범준, 아이들과 함께한 훈훈한 일상 공개…‘사랑스러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국다원 기자) 신곡을 발표한 장범준이 실시간 검색어에 올랐다.

22일 장범준이 인터넷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 눈길을 끈다.

이와 함께 장범준의 일상 또한 누리꾼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최근 장범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번주는 커버곡 쉬고 다음주에 마지막 커버곡 올리구요~”라고 시작하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아이들 옆에 앉아 기타를 치고 있는 장범준의 모습이 담겨 있다.

장범준 가족의 일상은 팬들의 마음을 훈훈하게 만들었다.

장범준 인스타그램
장범준 인스타그램

1989년 생인 장범준은 지난 2011년 방송된 ‘슈퍼스타K 3’에서 버스커 버스커의 멤버로서 얼굴을 알렸다. ‘슈퍼스타K 3’에 출연한 장범준은 버스커 버스커의 멤버로서 매력적인 목소리로 준우승을 차지했다. 더불어 지난 2012년 버스커 버스커 1집 앨범 [버스커 버스커]로 데뷔했다.

이후 그는 데뷔와 함께 ‘벚꽃엔딩’, ‘정말로 사랑한다면’, ‘처음에 사랑이란게’, ‘여수 밤바다’ 등을 대중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특히 ‘벚꽃엔딩’은 봄이 될 때마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 상위권에 안착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장범준은 최근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아이들과 출연해 화제가 된 바 있다.

한편, 장범준은 지난 21일 3집 앨범 [장범준 3집]을 발매했다. 이번에 발매된 앨범의 타이틀곡은 ‘당신과는 천천히’로 작사, 작곡에 참여. 그만이 가지고 있는 감성을 녹아냈다.

신곡은 발표와 함께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 1위를 석권하며 뜨거운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