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목요일 예능] 21일 오후 주요 예능 프로그램 편성표-시청률에 관심↑ ’지상파부터 케이블-종편까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목요일 오후 예능 편성표와 시청률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지난 14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4’는 전국 시청률 4.2%로 동시간대 지상파 예능 시청률 1위를 차지했다.

TV조선 ‘미스트롯’은 7.7%로 7일 종편 종합 시청률 1위를 기록했다.

시청률은 3월 14일 닐슨코리아 기준.

3월 21일 예능 프로그램
3월 21일 오후 예능 프로그램

오후 8시 방송되는 JTBC2 ‘바람난 언니들’은 힙하고 트렌디하게 떠나는 핫한 언니들이 직접 만드는 취향저격 힐링 트래블리티 프로그램이다.

오후 8시 30분 방송되는 MBC 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2.9%)는 한국에 처음 와본 외국인 친구들의 리얼한 한국 여행기를 통해 여행 그대로의 보는 즐거움과 문화적 차이에서 오는 재미까지 동시에 선사하는 신개념 국내 여행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오후 8시 50분 방송되는 올리브 ‘밥블레스 유’는 전국에서 배달된 애매하고 사소한 생활 밀착형 고민들을 언니들만의 방식으로 함께 공감하고 맞춤형 음식으로 위로해주는 신개념 푸드테라Pick 먹부림, 고민풀이 프로그램이다.

오후 9시 방송되는 K STAR ‘식신로드4’는 먹방의 원조, 돌아온 오리지날 식신이 제안하는 품위 있는 먹방으로 식신 삼총사가 소개하는 맛보장 100% 맛집로드를 소개한다. 끝없이 쏟아지는 먹방의 홍수 속에서 원조의 오리지널리티를 제대로 보여줄 새로운 식신로드다.

오후 9시 50분 방송되는 KBS 조이 ‘쇼핑의 참견’(0.2%)은 솔직한 상품 후기, 미처 몰랐던 숨은 아이템 등 진짜배기 썰을 풀어주는 셀럽들의 본격 쇼핑 참견 토크쇼다.

오후 10시 방송되는 TV조선 ‘미스트롯’(7.7%)은 날로 뜨거워지는 대한민국 트롯 열풍에 화력을 더하고 제2의 트롯 전성기를 이끌 차세대 트롯 스타를 탄생시킬 신개념 트롯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오후 11시 방송되는 채널A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3.2%)는 자타공인 연예계를 대표하는 낚시꾼들이 자신들만의 황금어장으로 함께 떠나는 낚시 여행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오후 11시 방송되는 Mnet ‘아이즈원츄-비밀친구’는 국민 프로듀서가 선택한 열두 명의 아이즈원 멤버가 서로를 이해하고 알아가는 모든 순간을 담은 프로그램이다.

오후 11시 방송되는 tvN ‘인생술집’(1.4%)은 재미있고 편안한 사장님과 종업원들, 그리고 스타가 아니라 사람으로서 찾아오는 손님들의 이야기로 실제 술을 마시며 게스트와 토크를 하는 형식의 프로그램이다.

오후 11시 방송되는 JTBC ‘트래블러’(2.4%)는 배낭여행을 떠나 현지에서 다양한 체험을 하고 느낀 감정을 카메라에 진솔하게 담아낸 여행과 다큐멘터리를 결합한 프로그램이다.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SBS ‘가로채널’(2.3%)은 100만 구독자 달성을 향한 스타들의 크리에이터 도전기를 그린다.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타겟:빌보드-킬빌’(0.9%)은 대한민국 힙합신을 대표하는 아티스트들로 구성된 초호화 라인업으로 빌보드 차트 점령을 목표로 한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KBS2 ‘해피투게더4’(4.2%)는 스튜디오에서 벗어나 대한민국이 만나고 싶은 스타들에게 직접 찾아가는 프로그램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