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이즈원츄2-비밀친구, 첫 방송 앞두고 벌써부터 기대감 UP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승주 기자) 아이즈원의 단독 리얼리티 시즌 2‘아이즈원츄-비밀친구’가 베일을 벗는다.

아이즈원츄2는 글로벌 그룹 아이즈원의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지난 첫 번째 시즌에서는 아이즈원의 리얼한 일상과 데뷔 앨범 준비 과정이 전파를 탔다.

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두 번째 시즌을 하게된 Mnet ‘아이즈원츄-비밀친구’는 멤버들이 함께 한국의 10대 문화를 경험하고 비밀친구 게임을 통해 멤버들 간의 우정을 더욱 끈끈하고 돈독히 하는 과정을 담아낼 예정이다.

이에 관련해 Mnet ‘아이즈원츄-비밀친구’ 제작진은 선공개 영상을 공개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선공개 영상에서는 멤버 조유리가 비밀친구의 정체에 대해 추리하기 시작했다.

눈만 마주치면 칭찬을 아끼지 않는 안유진과 평소에도 공식 짝꿍으로 유명한 최예나를 두고 자신의 비밀친구는 누구일지 고민에 빠진 모습을 보였다.

과연 조유리의 비밀친구는 누구일까.

또한 오늘 첫 방송되는 ‘아이즈원츄-비밀친구’에서는 그들의 숙소로 컴백을 축하하는 선물과 함께 특별한 시간을 예고하는 메시지가 배달된다.

이어 멤버들이 동갑내기 친구가 돼 각자의 비밀친구를 정하고, 자신의 비밀친구에게 하루 세 번의 감동을 줘야 한다는 지령을 받는다.

지령을 받은 후 설레는 마음으로 학교로 간 아이즈원은 각자의 학창시절 추억이 담긴 물건들을 깜짝 공개하며 물건에 얽힌 추억을 풀어놓을 예정이다.

Mnet ‘아이즈원-비밀친구’ 1화 캡처

이 외에도 함께 한 시간을 추억으로 남기기 위해 특별한 콘셉 사진 찍기에 도전하는 것은 물론, 그들의 유쾌한 끼가 드러나는 장기자랑 시간도 확인할 수 있다.

아이즈원 멤버들이 특별한 경험을 공유하고 우정을 쌓아가는 단독 리얼리티 '아이즈원츄-비밀친구'는 21일 밤 11시 Mnet에서 첫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