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넥슨 신작 ‘크아M’ 점검시간 1시간 연장…보상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채희지 기자) 추억 게임 크레이지 아케이드가 모바일로 재 탄생 됐다.

넥슨은 21일 크레이지 아케이드 BnB M을 한국, 대만, 홍콩, 마카오 동남아시아, 오세아니아, 남미 등에 선보였다.

출시 전 사전예약자 수가 300만명을 넘기는 등 크아 BnB M에 대한 기대감이 높았다. 

그러나 오픈 시작 후 서버에 접속이 안되며 플레이어들의 불만 폭주했다.

넥슨은 긴급 공지를 공식 카페에 “네트워크 로딩 중이라는 메시지가 나타나며 게임 이용이 어려운 현상은 게임에 인원이 몰려 나타나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넥슨은 이날 오후 3시부터 7시까지 긴급점검을 통해 특정 상황에서 게임 튕김 현상을 바로잡고, 서버 안정화를 진행했다.

하지만 예고한 시간에 플레이어들이 더욱 몰려 점검 시간이 마무리 되지 않았고 다시 점검 시간을 연장하고 재공지 했다.

넥슨은 “서버 최적화를 위해 최선을 다해 작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만, 보다 안정적인 환경을 제공해드리기 위해 부득이하게 점검 종료 시간이 1시간 연장하게 되었습니다“라는 공지를 다시 게재했다.

크아M 공식 카페
크아M 공식 카페

기존 점검에서 1시간 연장 해 오후 8시까지 점검 할 예정이다.

점검 보상으로는 보라 루씨 1200개를 지급한다. 지급 일시는 점검 종료 후 23일까지 순차적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플레이어들은 레벨 4를 달성 해 새소식-이벤트-핫타임 퀘스트-긴급 점검 보상 수상에서 수령 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크아M 공식 카페에서 확인 할 수 있다.

Tag
#크아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