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하하, ‘401곱창전골’ 론칭 기념해 생생한 맛 전달 인증샷 남겨…“이번 것도 정말 맛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승주 기자) 하하와 김종국이 론칭한 ‘401곱창전골’가 실시간으로 화제에 오르내리고 있다.

지난 19일 홈앤쇼핑에서 그들의 ‘401 곱창전골’이 소개되면서 덩달아 주목받고 있는 것.

이에 관련해 하하는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401곱창전골’ 론칭을 알리는 게시물을 남겼다.

하하는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야만~~!! 401곱창전골이 3월 19일 론칭을해여~^^
잠시후 홈앤쇼핑에서 6시40분에 생방송으로 찾아뵐게요..! 항상 떨립니다!!응원해주신 모든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이번것도 역시!! 정말 정말 맛있어요.!!이 맛을 어떻게 다 전달해 줄 수도 없고 그래서 생각했습니다.!!이 맛을 표현할 수 있는 표정의 천재들을 찾자! 이벤트 들어 갑니다요!!영상에 제 표정 보이시죠? 진심 레알 표정입니다. 저보다 #JMT #존맛탱 #전골맛탱 을 보여줄 수 있는 #표정천재 #얼굴천재 찾습니다!! 딱 30분 찾습니다!! 아래 해쉬 태그 달아서, 3월 31일까지 #표정천재 인증해주세요!!
진심 국물천재 401곱창전골 1세트 보내드립니다!!
항상 감사드립니다!!ㅠㅠ저희가 찾아가기쉽게~ #401곱창전골을!! 꼭 필수로 달아주세용!! 그럼 이만! 야만!! #401곱창전골 #JMT #하하김종국곱창전골 #401곱창전골JMT표정체험단 #곱창전골같은표정 #얼굴천재 #표정천재” 라는 게시물을 올리며 지난 번에 이어 론칭하는 이번 제품 ‘401막곱세트’에 자신감을 드러냈다.

하하 인스타그램

한편 하하,와 김종국은 지난 번 ‘401 막곱세트’라는 곱창, 막창, 돼지껍데기 3종 세트를 론칭하며 큰 관심을 받았다.

 ‘401 막곱세트’는 홍대에서 5년간 운영하며 맛집으로 평가받은 ‘401 정육식당’의 대표메뉴인 곱창, 막창, 돼지껍데기를 그대로 재현한 음식이다. 

이번 ‘401 곱창전골’은 ‘401 막곱세트’의 후속 제품이다.

‘401 곱창전골’은 100% 국내산 원재료를 사용해 깊은 육수가 우러나는 것이 특징이며 여기에 12시간 숙성한 401 노하우 비법 소스와 가스 직화 솥에 직접 볶은 불 맛을 구현해냈다.

또한 잡내 없는 깔끔한 국물 맛도 특징인 제품.

‘401 곱창전골’은 온라인몰이나 홈앤쇼핑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