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빕스, ‘빕스 매니아’ 대상 무료 와인 제공 이벤트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채희지 기자) 빕스가 우수 고객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21일 빕스는 우수 고객인 ‘빕스 매니아’를 대상으로 골든 프리미어 스테이크 주문 시 와인 1병을 무료 증정한다. 당연히 성인만 가능하다.

지난 2월에 출시한 골든 프리미어 스테이크인 토마호크 또는 포터하우스를 빕스 매니아 고객이 주문하면 스테이크와 산타 캐롤리나 리제르바 메를로 레드 와인 1명을 3월 내내 무료로 제공한다.

참여 방법은 CJ ONE 앱 ‘마이 쿠폰’ 코너에 자동 지급된 ‘매니아 쿠폰’을 제시하면 테이블당 1매 사용 할 수 있으며, 타 쿠폰 및 행사 · 제휴 할인 카드도 중복 가능하다.

이용 등급은 빕스 홈페이지 ‘멤버십 코너’를 이용 해 확인 할 수있다. 빕스는 2010년부터 고객 멤버십 제도를 실행 해 왔다.

현재는 매니아와 매니아 플러스 두 단계가 있으며 2019 매니아는 지난 해 동안 빕스를 4번 이상 이용하고 20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 해당 한다.

빕스 공식 홈페이지
빕스 공식 홈페이지

또한 수요일을 ‘매니아 데이’로 정해 추가 10% 할인을 진행하며, 샐러드바 무료 이용권과 가격 할인권, 상시 무료 에이드 서비스를 제공한다. 그리고 ‘매니아 플러스’ 고객 에게는 15% 할인 및 더 큰 혜택과 바로 입장할 수 있는 ‘프리패스’도 선물한다.

자세한 사항은 빕스 홈페이지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Tag
#빕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