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형돈이 표 ‘도니도니돈까스’, 상품평 1000개가 증명하는 돈까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승주 기자) 정형돈의 ‘도니도니 돈까스’가 실시간으로 화제다.  

21일 현대홈쇼핑에서 정형돈의 ‘도니도니 돈까스’를 3종세트로 구성해 판매해 시청자들에게 관심을 모으고 있는 것.

이날 현대홈쇼핑에는 직접 정형돈이 출연해 자신의 ‘도니도니돈까스’를 직접 먹어보고 요리하며 시청자들에게 ‘도니도니돈까스’를 적극적으로 홍보하는 모습을 보였다.

실제  ‘도니도니 돈까스’는 이날 방송 외에도 지난 1월달에 현대홈쇼핑에서 방송되면서 소비자들의 큰 관심을 얻은 바 있다.

현대홈쇼핑몰 공식 홈페이지

‘도니도니 돈까스’의 특징은 12mm두께로 풍부한 육즙을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며 우리쌀 플레이크를 사용해 바삭한 식감을 살렸다.

또한 이전에 출시됐던 ‘도니도니 돈까스’보다 돈까스 특유의 바삭함을 업그레이드 시켜 풍미를 살렸다. 뿐만 아니라 맛의 다양화를 위해 ‘도니도니 돈까스’는 등심, 치즈, 고구마 총 3종 세트로 구성됐으며 맛별로 골라 먹을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이에 관해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제품을 화려하게 꾸미는 것 보다 솔직 담백하게 다가가는 것이 더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이끌고 있다”면서 "정형돈 씨의 솔직 담백하고 진정성 있는 말투에 제품이 더 궁금해져서 구입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라고  ‘도니도니 돈까스’의 인기비결을 밝혔다.

한편 ‘도니도니 돈까스’는 현대홈쇼핑 외에도 인터넷 쇼핑몰 등 다양한 판매처에서 구입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