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슬플 때 사랑한다’ 인물관계도, 박한별-지현우 중심의 격정 멜로 그려…이번주 반환점 돈다

  • 김현서 기자
  • 승인 2019.03.21 16:42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현서 기자] 지현우, 박한별이 주연을 맡은 드라마 ‘슬플 때 사랑한다’ 에 대한 관심도가 급증하고 있다. 

지난달부터 방송된 ‘슬플 때 사랑한다’는 ‘쫓기는 여자, 쫓는 남자, 숨겨준 남자’. 사랑은 흔하나 진짜 사랑은 힘든 시대! 진정한 사랑을 찾아가는 세 남녀의 격정 멜로 드라마를 그리고 있다. 

총 40부작으로 구성된 해당 드라마에는 지현우, 박한별, 류수영, 왕빛나, 박하나 등의 배우들이 출연해 극의 매력을 더해주고 있다. 

이와관련 ‘슬플 때 사랑한다’의 인물관계도에 대한 궁금증도 높아지고 있다.

박한별이 맡은 윤마리는 별빛 같은 눈을 가진 여자다. 그의 첫 남자였던 인욱은 마리에게 운명적인 사랑과 신데렐라의 성공 스토리를 가져다 주지 못 했다. 

지현우가 맡은 서정원은 세상에 존재하지 않을 것 같은 무결점의 남자다. 완벽할 것 같지만 깊은 상처가 있는 그는 아내의 교통사고로 큰 불행을 맞이하게 된다.

‘슬플 때 사랑한다’ 인물관계도

류수영이 맡은 강인욱은 마리의 남편으로 혐오하던 아버지의 폭력성을 고스란히 대물림 받은 남자다. 자신을 피해 도망치는 마리를 찾아 세상을 뒤지고 있다.

이밖에도 여러 주조연 배우들이 함께하며 극의 다채로움을 더해주고 있다. 

한편 최근 박한별의 남편이 성매매 알선 등의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고 있다. 이같은 논란 속에서 박한별은 드라마 하차 대신 막바지 촬영까지 마치겠다는 입장을 밝힌 바 있다. 

박한별이 출연하는 MBC ‘슬플 때 사랑한다’는 매주 토요일 밤 9시 05분에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