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브이앱] 오마이걸 효정, “‘미라클원정대2’ 나도 찬성일세”…‘리얼리티 가즈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오마이걸 효정의 브이앱이 미라클들의 시선을 끌었다.
 
21일 오마이걸 효정은 공식 브이앱에서 “미라클 오랜만이다 ㅠㅠ”라는 제목의 브이라이브 방송을 했다.
 
효정은 약 20분 간 브이앱을 통해 팬들과 도란도란 이야기하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이날 효정은 공식 팬클럽인 미라클들에게 뭘 원하는 지 질문했는데, 이 질문에 팬들은 단체브이앱, 유닛 등을 답했다. 이에 효정은 기회가 된다면 꼭 해보고 싶다는 반응을 보였다.

오마이걸 효정 / 오마이걸 브이앱

 
더불어 리얼리티 이야기가 나오자 리얼리티도 하고 싶다고 말하면서 ‘미라클원정대 시즌2’ 이야기가 나오자 “나도 찬성일세”라는 반응을 보였다.
 
‘오마이걸 미라클 원정대’는 세계 최초 UHD 상용채널인 유맥스(UMAX)와 iMBC의 스타라이브 전문 채널 해요TV가 만나 UHD로 스타들의 리얼 매력을 보여주는 공동제작 프로그램이다.
 
전체 분량이 UHD로 촬영되어 눈이 내린 아름다운 강원도 풍경은 물론 오마이걸 멤버들의 러블리한 매력까지 고화질로 즐길 수 있어 ‘미라클’에게는 특별한 선물이 됐다. 지난 해 1월 작품으로 ‘비밀정원’ 활동기에 방송됐다.

I MBC

 
아이돌 리얼리티는 데뷔 내지 컴백 시점 즈음에 많이 런칭된다. 이에 만약 오마이걸이 리얼리티 런칭 소식을 전해온다면 비슷한 시기에 컴백을 할 것이라 여기면 될 듯.
 

한편, 효정은 같은 팀 멤버 비니와 함께 지난 1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JTBC 금토드라마 ‘리갈하이’ OST PART. 5인 ‘Mr. Wonder’(미스터 원더)를 공개했다.
 
‘Mr. Wonder’는 경쾌한 스윙 기반의 업비트 리듬 위에 시원한 브라스 사운드가 가미된 다이내믹한 곡이다. 빈티지한 빅밴드 편성의 도입부와 코러스 라인 등 다채로운 구성의 편곡은 듣는 이들에게 역동적인 시원함을 안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