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송승아♥’ 장범준, 초췌함 가득한 날 것의 일상 모습…그가 밝힌 버스커버스커 멤버들의 근황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송승아♥’ 장범준이 초췌함 가득한 일상을 공개했다.

최근 장범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왜 옥수수콘을 먹고 기도하는 자세로 잠이 들었을까 오랜만에 푹 잤습니다~! #아내가 찍어준 사진”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장범준은 두 손을 꼭 모은 채 소파에 누워 잠을 청하고 있다.

소원을 비는 듯한 그의 초췌한 모습에 시선이 집중된다.

장범준 인스타그램

이를 본 네티즌들은 “안보던 슈돌 다시 보게됐어요” “범준님도 조은주말 보내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장범준은 2012년 버스커 버스커 1집 앨범 ‘버스커 버스커’로 데뷔했다.

그 후 ‘봄바람’, ‘벚꽃엔딩’, ‘정말로 사랑한다면’ 등을 발매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그 후 2014년 장범준은 배우 송승아와 결혼한 후 그 해 딸 조이를 출산했다. 당시 두 사람은 각각 26살과 22살이었다.

한편 장범준은 최근 한 예능에서 버스커버스커 멤버들의 근황에 대해 입을 열었다. 

그는 “브래드는 지금 장인어른이랑 크루즈 여행을 갔다. 형태는 공익근무요원으로 복무 중”이라며 이후 버스커버스커 활동에 대해 진중하게 이야기할 것이라고 고백했다.

장범준은 아내 송승아와 최근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하며 예능 나들이에 나서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