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애플 ‘에어팟 2세대’ 스펙 공개, 1세대와 큰 변함 없는 비주얼…가장 큰 차이점은 무선충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애플 ‘에어팟2’의 스펙이 드디어 공개됐다.

현지시간으로 20일 애플 측은 2세대 버전의 에어팟을 공개했다.

뉴시스와 외신에 따르면 ‘에어팟2’은 배터리 지속 시간이 늘어났고, 아이폰 또는 아이패드와의 연결기능이 향상된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제품의 경우 1세대와 마찬가지로 흰색 단일 색상으로 판매되고 있다. 앞서 다양한 컬러를 추가한다는 예측을 빛나간 것. 

또한 2세대의 경우 1세대와 디자인 측면에서 흡사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이번 에어팟 2세대의 경우 애플의 시리를 호출 할 수 있다. 

기존 제품보다 활성화 전환속도가 1.5배 빨라졌으며 게임 레이턴시를 최대 30% 줄여주는 것으로 알려졌다.

눈에 띄는 1세대와의 차이점은 바로 무선 충전이다. 호환 매트 위에 무선충전 케이스를 올려두기만 하면 충전이 시작된다.

애플 홈페이지

이번 에어팟 2세대는 케이스 안에 15분만 넣어두면 음악 3시간, 통화 2시간 정도를 진행할 수 있다.

만약 배터리가 궁금할 시 시리를 호출해 질문할 수 있다.

현재 애플 홈페이지에서는 에어팟용 무선케이스를 판매하고 있다. 또한 에어팟 2세대 역시 함께 판매하고 있다.

미국과 영국에서는 199달러로 판매하고 있으며 한국은 출시 예정으로 알려졌다.

한편 외신매체 측은 애플이 새롭게 디자인을 바꾼 에어팟 3세대를 개발하고 있다고 추측한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