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원어스(ONEUS) 시온, 꽃시온의 수줍은 고백…“꽃보다 아름다운 우리 팬분들”

  • 백승원 기자
  • 승인 2019.03.21 03:42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승원 기자] 보이그룹 원어스 멤버 시온이 꽃을 품은 셀카를 공개했다.

21일 시온은 원어스 공식 인스타그램에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시온]
요즘 꽃이 너무 보고 싶어서 꽃시온 사진을 찍어봤어요!!그런데 어제밤에 꽃을 봤어요!! 우리 팬분들 안 본 사이에 너무 아름다워지신거 아니에요??ㅠㅠ 늦은 스케줄에도 저희와 함께해주셔서 감사해요❤ 오늘도 꽃보다 아름다운 우리 팬분들 많이 사랑해요

원어스 시온 / 원어스 인스타그램
원어스 시온 / 원어스 인스타그램

공개된 사진 속 시온은 꽃보다 아름다운 모습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눈 밑으로 길게 붙인 투명한 꽃 스티커가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완벽한 미모에 꽃 그림까지 얹어 진정한 의미의 꽃미남 비주얼을 탄생시켰다.

이에 네티즌들은 “진짜 너무예쁘다 나 숨을 못쉬겠어 너무좋아”, “으아 시온꽃이래.. 그 꽃은 사계절 내내 피는 꽃인가봐여..너무 좋네요ㅜㅜ 자기도 자기가 꽃인걸 알다니ㅜㅜ”, “아름다운 시온아 굿나잇❤️❤️❤️”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시온이 속한 원어스는 지난 1월 9일 첫 번째 미니앨범 ‘LIGHT US’를 발매하며 가요계에 데뷔했다.

이후 데뷔곡 ‘발키리 (Valkyrie)’로 활발한 활동을 펼친 원어스는 신인답지 않은 화려한 퍼포먼스로 K-POP 팬들에게 강렬한 눈도장을 찍었다.

지난달에는 데뷔곡 ‘발키리 (Valkyrie)’의 뮤직비디오 조회 수 1000만 뷰를 돌파하며 글로벌한 인기를 입증했다.

원어스는 최근 데뷔 앨범 ‘LIGHT US’의 활동을 마쳤다.

시온은 2000년 1월 10일생으로 올해 나이 20세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