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쿠팡, ‘3월 예뻐지나 봄’…최대 31% 할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채희지 기자) 쿠팡이 봄에 대비한다.

20일 쿠팡은 봄 관련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는 ‘‘3월, 예뻐지나 봄’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31일까지 진행된다.

봄 패션, 봄 뷰티, 봄 제철식품, 봄 집단장 등 4개의 카테고리로 구성 해 의류부터 침구, 화장품, 식품까지 한번에 만날 수 있다.

특히 봄 제철 나물, 과일을 만날 수 있어 시선이 쏠리고 있다.

25일부터는 꼰띠키즈, 뉴발란스, 아망떼 등 인기 브랜드 일부 상품을 최대 31% 할인가에 선보이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전 7시에 특가 상품이 서개되며 별도의 쿠폰 발행 없이 할인가로 바로 구매 할 수 있다.

봄 집단장 카테고리에서는 홈데코부터 원예,가드닝까지집단장에 필요한 상품들을, 봄 뷰티템에서는 메이크업과 스킨케어 관련 상품들을 모아 구성했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봄맞이 제철식품들도 함께 선보인다.

쿠팡 공식홈페이지
쿠팡 공식홈페이지

한국금융에 따르면 파니 곤잘레스 쿠팡 시니어 디렉터는 “봄을 맞아 의류부터 홈데코까지 새로운 분위기로 꾸미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고객들이 다양한 봄 시즌 상품을 좋은 조건으로 구매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쿠팡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Tag
#쿠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