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모모랜드(MOMOLAND) 연우, 컴백과 함께 단발로 변신…‘러블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모모랜드(MOMOLAND) 연우의 변신이 눈길을 끈다.

지난 19일 연우는 모모랜드 공식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화장품을 들고 인증샷을 찍은 연우가 담겼다.

단발머리로 변신한 그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연우의 작은 얼굴과 하얀 피부가 돋보인다.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하는 연우의 셀카에 국내외 네티즌들의 이목이 모였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연우야 단발 진짜 잘 어울린다”, “사랑스러움의 아이콘”, “모모랜드 이번 앨범 흥하자!”, “와 진짜 너무 예뻐”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모모랜드 연우 / 모모랜드 공식 인스타그램
모모랜드 연우 / 모모랜드 공식 인스타그램

연우가 속한 모모랜드는 지난 20일 다섯 번재 미니앨범 ‘Show Me’를 발표하며 전격 컴백했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I’m So Hot’을 시작으로 팬‘메리'들을 위해 모모랜드가 준비한 스윗한 러블리송‘Falling U’와 소중한 나를 위한 부기(boogie)사운드 풍의 ‘빛나’ 바쁜 일상 속 꿈꾸는 휴식을 노래한 ‘Holiday’ 마지막으로 설렘 그리고 고백의 기다림을 그린 ‘WhatYou want’ ‘I'm So Hot (Inst.)’까지 총 6곡이 수록됐다.

‘Show Me’의 타이틀 곡 ‘I’m So Hot’은 화제의 중심에 우뚝 선 ‘모모랜드’의 핫한 라이프를 Jazzy와 브라스 테마로 표현한 곡이다.

‘너에게완전 꽂혔다’, ‘널 보면 심장이 뛰는 마음’ 등 전작이사랑에 빠진 소녀의 설렘을 담은 가사가 주를 이뤘다면 이번 신곡 ‘I’mSo Hot’에서는 ‘이미 물이 올라버린 나’에게빠져들 수밖에 없는 이유에 대해 도도함과 시크한 매력으로 노래한다.

특히 전작 ‘뿜뿜’과 ‘BAAM’을 이끈 히트 작곡가 신사동호랭이가 타이틀곡에 또 한번 참여해 화제를 모았다. 

모모랜드(MOMOLAND)의 핫한 라이프를 표현한 신곡 ‘I’m So Hot’은 현재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