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마마무 소속사’ RBW, ‘엔터비즈니스 콘텐츠 전문가 양성과정’ 교육생 모집

  • 이정범 기자
  • 승인 2019.03.21 00:1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정범 기자] 엔터업계 국내 유일 고용노동부 국비 지원을 받으며 엔터테인먼트 산업에 될 수 있는 RBW 청년취업아카데미 ‘엔터비즈니스 콘텐츠 전문가 양성과정’ 교육생을 모집한다. RBW는 정상급 걸그룹인 마마무의 소속사로 널리 알려진 곳이다.
 
누구보다 빠르게 남들과는 다르게 엔터테인먼트 취업을 위한 실무경험을 쌓고자 하는 취업준비생들에게 희소식이 될 이번 교육은 올해 4월부터 11월까지 운영되며, 주 3~4회 총 450시간의 교육을 받게 된다.

RBW

  
참여 교육생들은 콘텐츠 기획·제작·유통·홍보 이론 교육은 물론 교육생들이 직접 참여하는 A&R 실습을 위한 음원 제작 및 앨범 발매도 함께 진행하게 될 예정이다.
 
본 교육을 총괄하는 RBW 김진우 대표는 “본 교육을 통해 매년 엔터테인먼트 산업을 이끌어갈 훌륭한 인재들을 만나고 있어 뿌듯하고 보람된다”는 소감을 밝히며 “앞으로도 인재 양성을 위한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마마무(MAMAMOO)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br>
마마무(MAMAMOO)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br>

 

청년취업아카데미는 대학 졸업 예정자 및 기 졸업생(‘19년 2월 졸업자) 중 인문·사회·예체능 계열 전공자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협약 대학(경민대, 상명대, 한국외대) 지원자는 추가로 학점 부여가 가능하다.
 
모집기한은 4월 초까지 선착순 모집이므로, 지원을 서두를수록 선발에 유리하다.  원서 접수 및 관련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카페 ‘뮤직비즈니스의 모든 것’ 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서류 및 면접 심사를 거쳐 최종 선발될 예정이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