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이즈원 조유리-히토미-안유진, ‘아이즈원츄’ 새 시즌 첫 방송일 티저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새벽에는 콘셉트 티저, 저녁에는 ‘아이즈원츄’를 봅시다.
 
아이즈원(장원영, 미야와키 사쿠라, 조유리, 최예나, 안유진, 야부키 나코, 권은비, 강혜원, 혼다 히토미, 김채원, 김민주, 이채연)은 21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조유리-혼다 히토미-안유진의 두 번째 미니앨범 ‘하트아이즈(HEART*IZ)’ 개인 오피셜 포토를 업로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세 사람은 신비로운 분위기와 빛나는 미모를 뽐냈다.

아이즈원 조유리-혼다 히토미-안유진 / 아이즈원 공식 홈페이지

 
그들은 남다른 비주얼로 위즈원들의 관심을 모았다.
 
이들의 티저가 공개된 21일은 ‘아이즈원츄 – 비밀친구’ 첫 방송일이다.

아이즈원 조유리 / 아이즈원 공식 홈페이지

 
지난 15일 베일을 벗은 티저 영상에서 아이즈원은 Mnet ‘아이즈원츄-비밀친구’의 첫 방송 시간을 알리며 본격적인 시청 독려에 나섰다.
 
아이즈원 멤버들은 보라색 리본이 돋보이는 교복을 맞춰 입고 귀여운 모습으로 자신들의 친구가 되어달라고 외치며 ‘아이즈원츄-비밀친구’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했다. 이제 조금만 더 기다리면 이 호기심을 제대로 풀 수 있다.

아이즈원 혼다 히토미 / 아이즈원 공식 홈페이지

 
아이즈원은 2018년 Mnet ‘프로듀스48’을 통해 선발된 12명으로 구성된 그룹으로 같은 해 10월 29일 데뷔 앨범 ‘COLOR*IZ’를 발매, 일주일 만에 8만 822장의 판매고를 올렸다.
 

이후 ‘2018 MAMA’ 등 각종 시상식에서 신인상 5관왕을 차지하고 이듬해 2월 6일 일본 데뷔 앨범을 발매해 첫날에만 무려 19만장, 초동 22만장 이상 판매량을 기록하며 차세대 글로벌 그룹으로 성장하고 있다.

아이즈원 안유진 / 아이즈원 공식 홈페이지

 
아이즈원 열두 멤버가 특별한 경험을 공유하고 우정을 쌓아가는 단독 리얼리티 ‘아이즈원츄-비밀친구’는 3월 21일(목) 밤 11시 Mnet에서 첫 방송된다.

인터넷커뮤니티

 

더불어 이들의 새 미니앨범 ‘하트아이즈(HEART*IZ)’는 4월 1일 오후 6시 발매되며, 예약 판매는 20일 오후 3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반사이트를 통해 시작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