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태진아, 인스타그램서 꾸준히 카페 홍보 ‘워너원 굿즈 즐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태진아가 운영중인 카페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20일 오후 방송된 채널A ‘아빠본색’에서는 자신이 운영 중인 카페를 소개한 태진아의 모습이 그려졌다.

방송에 앞서 태진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매주 수요일 밤9시30분 채널A에서 방송되는 아빠본색 본방 사수해주세요 #태진아카페 #K212”라는 글과 함께 영상 하나를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태진아는 “안녕하세요 가수 태진아입니다 여러분. 매주 수요일 밤 9시 30분 채널A ‘아빠본색’에서 이루와 제가 같이 고정 출연을 합니다. 드디어 오늘 밤입니다. 오늘 밤부터 시작하니까 많이 시청해주시고 많은 시청 부탁드리겠습니다. 아빠본색 매주 수요일 밤 9시 30분 채널A에서 방송됩니다. 여러분 사랑해요”라며 시청을 독려했다.

태진아 인스타그램
태진아 인스타그램

태진아는 지난해 5월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에 디저트카페 K212를 오픈했다.

카페에서는 커피, 빙수, 생과일주스, 케잌, 차, 피자, 파스타, 와인 등이 판매되고 있다.

태진아는 역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카페 사진을 꾸준히 업로드하고 있다.

해당 카페에는 워너원의 사진이 담긴 액자를 비롯해 앨범, 배너, 슬로건, 인형 등 수많은 굿즈들이 즐비했다.

태진아 인스타그램
태진아 인스타그램
태진아 인스타그램
태진아 인스타그램

특히 액자에는 워너원 멤버들의 싸인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카페에는 워너원을 비롯해 많은 셀럽들이 방문했다.

지난 12일에는 진아엔터테인먼트 소속 연예인인 강남을 비롯해 코요태 김종민, 신지 빽가가 카페를 찾아 태진아와 기념사진을 촬영했다.

1953년생인 태진아의 나이는 올해 67세. 아들인 이루의 나이는 37세다.

태진아와 이루가 고정 출연을 시작한 채널A ‘아빠본색’은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