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무선 이어폰 에어팟2 드디어 공개…에어팟1과 차별화된 장점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승주 기자) 애플의 에어팟2가 실시간으로 화제에 오르고 있다.

소문만 무성하던 에어팟2가 드디어 출시됐기 때문.

이에 관련해 20일(미국시간) 애플사가 에어팟2 출시를 앞두고 에어팟2를 공개했다.

이번 에어팟2는 기존의 에어팟1의 단점을 보완해 나온 제품.

따라서 에어팟2의 출시 소식에 많은 사람들의 뜨거운 관심이 쏠리고 있다.

애플 공식 홈페이지

그렇다면 이번 에어팟2는 기존 에어팟1과 어떤 점이 차별화 됐을까?

먼저 이번 에어팟2는 무선 충전 케이스를 선택이 가능하도록 만들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새로 개발된 H1 칩을 추가해 배터리 지속 시간도 늘어났다.

H1 칩은 헤드폰에 특화된 칩으로 기존의 애플사 제품과 연동되는 시간을 줄이고 배터리 지속 시간을 늘렸다. 또한 칩 추가를 통해 음질도 어느정도 향상됐다.

이어 에어팟2는 기존 통화 시간이 50% 가량 늘어나 통화에 불편함이 없도록 만들었으며 아이패드, 아이폰 등 연동되는 애플 제품과 전환되는 시간도 줄였다.

뿐만 아니라 기존 에어팟은 음성 명령을 내릴 때 본체를 톡톡 쳐야 했지만 에어팟2는 본체를 치지 않아도 음성으로만 명령을 내릴 수 있다. 

충전 시간은 한 번 충전하면 음악 재생은 최대 5시간, 통화는 최대 3시간 가능하며 15분 동안 급속 충전하면 음악 재생은 최대 3시간, 통화는 2시간 가량 가능하다. 

애플은 무선 충전 케이스도 함께 출시했다. 이 케이스는 치(Qi) 기반 무선충전 패드 위에 올려 충전 가능하며 필요에 따라 기존 8핀 라이트닝 케이블을 꽂아 언제 어디서든 충전할 수 있다.

한편 에어팟2는 올해 상반기에 출시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