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왼손잡이 아내’ 이승연, 죄책감으로 김진우 정체 숨기고…하연주-진태현 안심-강남길은 김병기-선우용여에게 김진우 비밀 밝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왼손잡이 아내’  에서는 이승연이 죄책감으로 김진우 정체를 숨기고 이수경과 김진우는 동영상 USB를 찾는 모습이 그려졌다.  
 
20일 방송된 KBS2 ‘왼손잡이 아내’ 에서는 애라(이승연)는 수호(김진우)의 부탁에도 비밀을 밝히지 않았다. 

  

KBS ‘왼손잡이 아내’방송캡처
KBS ‘왼손잡이 아내’방송캡처

 
애라(이승연)는 자신 때문에 친아들 도경(김진우)이 죽었다는 사실에 자책하며 가족들에게 거짓말을 했다. 
 
애라(이승연)는 순태(김병기)를 비롯한 가족들을 모이게 해서 “도경과 에스더를 분가 시키겠다. 도경이가 실망스러워서 더 이상 못보겠다”라고 말했다.
 
에스더(하연주)는 수호(김진우)에게 “어머니 말대로 우리 나가서 살자. 박도경이라는 신분으로 살면 좋지 않냐”라고 했고 수호는 “너 정말 구제 불능이구나”라고 말했다. 
 
수호(김진우)는 애라(이승연)에게 “관장님은 저 보기 힘들어서 내보내면 그만이지만, 당사자인 나는 어떨 것 같냐? 저는 이수호로 돌아가겠다”라고 통보했다. 
 
에스더(하연주)로 녹음기로 잡아넣었다고 치자. 김남준은 미꾸라지처럼 빠져 나갈거야. 내가 어떻해거든지 김남준 잡아 넣는 증거 찾을 거다라고 말했다.
 
이어 애라(이승연)는 “너 보러 에스더와 함께 살라는 게 아니다. 나가서 에스더와 이혼하고 산하랑 합쳐라. 다만 도경이 이름만으로 남아달라”고 부탁했다.
 
순태(김병기)는 자신들과 상의도 없이 도경이네를 내 보내겠다고 통보하는 애라(이승연)를 이해할 수 없었다.
 
이에 강철(정찬)은 순태에게 “집사람 지금 상태가 안 좋다. 아마도 무슨 사정이 있을거다. 제가 알아 보겠다”라고 말했다.
 
강철(정찬)은 애라(이승연)에게 “혹시 우리 도경이 우리 아들 아닌거에요? 오산하씨 말대로 도경이 우리 아들 아닌거냐”라고 물었고 애라는 “우리 아들 맞다”라고 답했다.
 
에스더(하연주)는 남준(진태현)에게 전화를 해서 애라가 모든 것을 덮기로 했다고 전했다.
 
한편, 산하(이수경)의 집에서 수호(김진으)와 가족들은 눈물의 재회를 했다. 
 
수호(진진우)는 창수(강남길)와 금희(김서라)에게 “애라가 박도경이 죽었다는 사실을 숨기기로 했다”라고 말했다.
 
산하(이수경)는 “그럼 에스더와 김남준은?”이라고 물었고 수호(김진우)는 “증거가 없어서 잡아넣기 힘들거다. 자신이 알아서 죽일거라고 했다”라고 말했다.
 
그러자 산하는 “안된다. 당신이 박도경으로 돌아오지 않는 것은 의미가 없다. 손중기 동영상을 찾아 봐야겠다”라고 말했다. 

 

KBS ‘왼손잡이 아내’방송캡처
KBS ‘왼손잡이 아내’방송캡처

 
한편, 노아(김준의)와 찬희는 손중기의 동영상 USB를 가지고 놀다가 잠이 들었고 수호(김진우)는 USB가 손중기의 것인 줄 모르고 서랍에 넣었다.
 
순태(김병기)는 애라에게 “도경이 분가가 안되면 해외지사라도 보내라”는 말을 듣고 “아에 회사일까지 관여하려고 하냐”라고 하며 불같이 화를 냈다. 
 
애라는 남준(진태현)에게 “너랑 에스더 각오하는게 좋을 거다. 하루 하루 숨 쉬는게 얼마나 괴롭다는 것을 알게 될 거다”라고 경고했고 남준은 “저도 관장님에게 하고 싶은게 그거다. 누가누가 잘하나 내기 할까요?”라고 하며 응수했다.
 
수호(김진우)는 남준(진태현)에게 “내가 너를 잡아 넣을 증거를 찾아 낼거다”라고 말했고 남준은 “너 때문에 박회장님과 사모님이 쓰러지기라도 하면 어쩔거냐”라고 했다.
 
그러자 수호(김진우)는 “그 분들은 진실을 알 권리가 있다”라고 했고 애라는 증거를 찾기 위해 남준의 방을 뒤지게 됐다.
 
애라(이승연)는 남준(진태현)의 방에 있는 전 남편과의 추억이 있는 스노우 볼이 신경 쓰였고 그 안에서 은행 금고 열쇠를 발견했다.
 

또 창수(강남길)와 금희(김서라)는 수호의 비밀을 밝히려고 애라를 찾아왔고 순태(김병기)와 순임(선우용여)을 만나면서 “우리 사위를 데리러 왔다. 이 집에 있는 박도경이 우리 사위다”라고 말하면서 놀아움을 줬다. 
 
KBS2 에서 방송된 일일드라마‘왼손잡이 아내’는 월요일~금요일 밤 7시 5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