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엘리스(ELRIS) 혜성, 후드로 완성된 힙합 꿈나무 비주얼…‘애기 애기 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백승원 기자) 걸그룹 엘리스 멤버 혜성이 날씨에 맞는 노래를 추천했다.

20일 혜성은 엘리스 공식 트위터에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혜성
오늘 날씨 무지 좋다 블리스
이 노래 들어야 되는 날씨얌

엘리스 혜성 / 엘리스 트위터
엘리스 혜성 / 엘리스 트위터

공개된 사진 속 혜성은 탁자에 앉아 오른팔로 턱을 괸 채 포즈를 취하고 있다.

때묻지 않은 아기를 보는듯한 앳된 비주얼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후드 모자를 뒤집어쓴 모습이 깜찍한 힙합 꿈나무를 연상케 한다.

혜성 추천곡 ‘엘리스 (ELRIS) - Wonderland Girl’ / 엘리스 트위터

혜성의 추천곡 ‘엘리스 - Wonderland Girl’은 지난 2017년 9월 13일 발매된 엘리스 두 번째 미니앨범 ‘Color Crush’ 수록곡으로 감각적인 멜로디 라인이 돋보이는 곡이다.

이에 네티즌들은 “혜선이 예쁘당 플레이리스트도 귀여워”, “예쁜 혜성이 보면, 좋은 날씨처럼 마음이 맑아지는 거 같아요.”, “감성 무슨일이야........ 완전 뮤직비디오 여주인공인데 ㅠㅠㅠㅜㅜㅜㅜ”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혜성이 속한 엘리스는 2017년 6월 1일 첫 번째 미니 앨범 ‘WE, first’를 발매하며 가요계에 데뷔했다.

이후 두 번째 미니앨범 ‘Color Crush’ 타이틀곡 ‘Pow Pow’, 세 번째 미니앨범 ‘SUMMER DREAM’ 타이틀곡 ‘Summer Dream‘ 등으로 활동하며 대중들에게 다양한 매력을 선보였다.

지난달에는 멤버 전원이 ‘IBK 나라사랑카드’의 모델로 발탁돼 광고를 촬영하기도 했다.

엘리스는 지난 2월 21일 옥수수 오리지널 드라마 ‘너 미워! 줄리엣’ OST Part.2 ‘솜사탕’을 공개했다.

‘솜사탕’은 주위를 맴돌며 망설이기만 하는 남자에게 용기를 내서 고백해보라 말하는 수줍은 여자의 감성을 엘리스의 순수한 목소리로 표현한 곡이다.

옥수수 오리지널 드라마 ‘너 미워! 줄리엣’ OST Part.2 ‘솜사탕’은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혜성은 1999년 10월 15일생으로 올해 나이 21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