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엔씨소프트, ‘리니지 리마스터’ 27일 출시…사전예약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채희지 기자) 엔씨소프트 MMORPG 리지니가 업그레이드로 돌아온다.엔씨소프트는 인기 MMORPG 리니지를

업그레이드한 리니지 리마스터를 27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리니지 리마스터 사전 예약은 26일까지 리니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사전 예약자에게는 TJ's 쿠폰이 지급된다. 이 쿠폰으로는 아이템 복구권과 TJ의 선물 상자 중 하나를 선택해 획득할 수 있다.

TJ의 선물 상자는 드래곤의 다이아몬드(각인) 1000개와 나발급 무기 획득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출시 기념으로 신서버 레벨 달성 이벤트도 진행된다. 27일 출시 동시에 모든 이용자들에게 리니지 리마스터 30일 무료 이용권을 제공한다.

그리고  신서버 달성 레벨에 따라 오만의 탑 부적과 퓨어 엘릭서를 100% 획득하는 리마스터 레벨업 축하 쿠폰과 경험치 합산(85레벨 이하) 등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리니지 리마스터는 1920x1080 와이드 해상도의 풀HD급 그래픽을 적용해 기존 대비 4배 증가한 해상도와 2배 향상된 프레임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게 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자동 사냥, 아이템 구매 등 35가지 기능을 제공하는 플레이 서포트 시스템(PSS), 서버 간 격돌하는 월드 공성전, 게임 스트리밍 플레이 서비스 예티 등을 지원한다.

리지니 리마스터 홈페이지
리지니 리마스터 홈페이지

플레이어들은 리지니 리마스터 출시 카운트다운 페이지를 통해 22일부터 24일까지 신서버 사전 캐릭터 생성을 할 수 있다.

특히, 레어닉에 대한 경쟁이 치열 할 것으로 예상된다.

자세한 사항은 리니지 리마스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